대학'eDIN/전문학교 정보

커피바리스타학과 여름하와이연수 알로하~

EDIN 2013. 8. 6.

 

 

커피바리스타학과 여름하와이연수 알로하~

 

 

 

커피교육 선두주자 문예전 커피바리스타학과 는 세계 3대 커피 생산지로 손꼽히는 ' 하와이 코나 커피농장'에서 해외연수를 다녀왔습니다 !! 하와이로 떠난 커피바리스타학과 친구들은 ucc 하와이 코나 커피농장과 코나 드 펠레 농장 등 다양한 커피 농장을 투어하고 호놀룰루 카페투어 및 로스팅 연수과정을 이수했습니다.

 

 

 

특히, 세계 2대 명품으로 손꼽히는 코나 커피를 재배하는 농장 투어와 함께 코나 커피의 맛과 향을 가장 잘 살릴 수 있는 로스팅 연수까지 함께 진행되어 하와이 커피를 정확하게 다룰 수 있는 연수과정으로 채워졌습니다.

 

인천문예전문학교 커피바리스타학과 는 하와이 커피 연수 외에도 인도네시아 발리, 남아프리카 공화국, 일본 ucc 커피 등 세계 곳곳의 대표적인 커피 생산지와 커피 기업으로 해외연수를 진행 하고 있으며, 3년제 학사과정과 2년전문학사과정 모든학과들도 해외연수에 지원할수 있습니다.

 

 

 

 

 

커피바리스타학과 해외연수는 모두 디플로마(수료증)를 취득할 수 있는 연수과정이며, 남아프리카공화국의 경우 정부 공식 인정 바리스타 자격증 취득의 기회까지 주어져 국제적인 자격을 갖출수 있습니다.

 

하와이 해외연수를 통해 커피바리스타학과 친구들은 스페셜티 커피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바리스타로서 성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기를 기대 합니다.

 

 

 

 

 

직업체험! 머리속으로만 고민말고 직접체험해보세요^^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