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전문학교 정보

수시모집 코앞으로 다가왔다!

EDIN 2013. 8. 29.

 

 

수시모집 코앞으로 다가왔다.

 

 

 

2014학년도 수시모집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올해 수시모집인원은 전년도 보다 많이 늘었다는 통계결과가 나왔는대요. 전체 모집정원의 66% 선발하였다고 합니다.

주요 대학들이 수시모집 규모를 계속 확대하는 이유는 우수한 수험생들을 미리 확보하는데 유리하게 때문인대요. 수시모집 에 합격하면 합격한 대학중에 한 개 대학에 는 반드시 등록을 해야 하기 때문에 우수한 수험생을 미리 선발하는데 유리 합니다. 작년부터 수시모집 에서 충원합격자도 반드시 등록을 해야 하기때문에 수시모집에서 정시모집으로 이월되는 학생인원의 폭도 굉장히 줄었다고 합니다.

 

 

 

 

2014학년도 수시모집 은 지난해보다 선발 규모가 증가하고 지원 횟수 6회제한, 수시합격자 정시지원 금지 등의 내용이 변함없이 유지되고 있는 가운데 수시모집에서 합격 가능성을 노이려면 수시의 변화와 특징을 정확히 이해하고, 자신의 비교우외를 잘 분석하여 본인에게 유리한 전형을 찾아 체계적인 지원전략을 수립해야 한다고 합니다.

 

 

 

 

 

코 앞으로 다가온 2014학년도 수시모집 에서 좋은결과를 내기위해선 수시모집의 전형에 초점을두고 전략을세워 가야한다는것을 알수 있습니다.

하지만 무조건 대학만을 생각한다는것은 너무나 아니한 생각이 될수도 있는대요.

일반적인 고등교육외에 그학생의 진정한 가능성과 열정을 보고 학생선발을하고있는 전문학교 수시모집지원도 한방법이 될수 있습니다.

전문학교의 경우 일부 교육부설립인가의 대학전형과는 별개로 수시제한없이 지원할수 있어 더욱이 많은학생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는 교육처 입니다.

전문학교는 노동부의 설립인가이지만 주어지는 학점과 학위모두 교육과학기술부 평생교육진흥원 학점은행제 에서 학점인정을받아 운영하기때문에 편입, 대학원진학, 해외유학 등 으로 학점운영이 가능합니다.

 

 

 

 

수많은 전문학교중 오랜전통과 학생에게 아낌없는 교육투자로 유명한 인천문예 전문학교도 알아보신다면 좀더 성공적인 입시로 갈수 있지않을까 생각되는대요.

여러분들에 성공적인입시를 응원합니다!

아참 ! 참고로 이번 오는 9월에 개최되는 인천문예전문학교 주최 '아시아 한·중·일·태 식문화 페스티벌'에 관심있으신분들은

학교로 문의하시거나 덧글로 문의 하셔도 됩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