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

인천문예전문학교 정시추가모집

EDIN 2014. 2. 7.

인천문예전문학교 정시추가모집

 

 

 

 

생활예술전문학교 인천문예전문학교 에서 정시추가모집이 진행 중입니다.

이제 정시모집 막바지 시기에 추가모집이 동시에 진행되고 있습니다. 인천문예전문학교 에서는 총 11개학과를 개설하여 운영 중인 교육처로서 2년전문학사과정 8개 학과와 3년학사과정 3과정을 교육하고 있습니다.

 

국내최초로 학점제를 도입한 팔봉전산원에서 시작된 글로벌에듀 재단산하의 교육기관으로서 오랜전통과 교육노하우를 가지고 있어 많은 인재를 배출해내고 맞춤형 취업지원으로 매년 모든 학생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전문학교 입니다.

 

 

 

 

 

대학과 동등한 학사취득을 하여 편입, 대학원진학 등이 용이하여 재수나 편입을 생각하는 친구들에 지원도 끊이질 않고 있습니다.

2012, 2013 우수교육기관으로 지정되고 인천교육대상등을 수상하고 전문학교 최초로 교육기부단 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국내 외 대회등에서도 활약하고 있는 인천문예 입니다.

 

 

 

 

 

 

매년 많은 학생들이 지원하고 있고 현재 정시추가모집이 진행중이며 역시나 막판 지원경쟁이 치열해질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전문학교 중에서는 유일하게 메가이벤트 급 페스티벌을 진행하고 있으며 인천시와 같이 주최로 열리는 "아시아 식문화 페스티벌" 이 그 것 입니다.

 

많은 관람객과 식문화 관련 종사자들 그리고 본교 학생들 의 졸작전 까지 겸하여 진행되는 큰 페스티벌은 인천문예전문학교 의 자랑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교육처에서는 가장 중요시 해야할 건 학생들의 만족도가 아닌가 생각되는데요.

학생들의 만족도가 높으려면 당연히 학생들에게 돌아가는 지원들과 관심이 아닌가 하고 생각됩니다. 그런 학생들을 위한 관심과 지원 면에서는 전국 그 어떤 교육처보다도 뛰어난 점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작년 과 제작년에는 소수정예학과 제과제빵 과 호텔조리학과 를 예를 들면 재등록률 100%를 달성하며 많은 학생들이 학교에 100% 만족한다는 결과를 창출해 내었습니다.

지금까지 그 어떤학교도 만들어 내지 못한 수치를 끌어내며 진정한 교육이 강한 학교인 것 을 입증한 계기가 되었습니다.

 

 

"아직도 대학 고민하신다구요?" 절대 망설이지 말고 무조건 대학만 생각 할게 아니라 좀더 폭넓은 시야로 멀리 보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더 자세한 상담을 희망하신다면 아래 정보 확인하세요 ^^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