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전문학교 정보

호텔조리학과전문학교"태국 황실요리 초청연수"

EDIN 2014. 2. 20.

  호텔조리학과전문학교"태국 황실요리 초청연수"

 

 

 

 

 

 

인천문예전문학교 재학생이 태국의 황실요리로 유명한'블루 엘리펀트'에 해외연수를 초청받아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학교측에 따르면, 해외연수 초청을 받은 학생은 호텔조리학과전문학교 황인수 학생과, 푸드코디네이터학과 이재형 학생입니다.

 

지난해 9월 이 학교가 개최한 '제3회 아시아식문화페스티벌 한, 중, 일, 태국 식문화 교류전'을 계기로, 태국 블루 엘리펀트의 찰스 브라나 싱하 셰프와 친분을 이어온 두 학생이 공식적으로 블루 엘리펀트의 초청을 받아 연수과정을 이수한 것.

 

이들은 블루 엘리펀트 쿠킹스쿨의 '프로페셔널 셰프 트리이닝 코스'이수를 통해 태국의 커리 페이스트, 디저트, 샐러드, 수프 등 총 50여 가지의 요리를 배웠으며, 공식 연수과정 외에도 푸켓 블루 엘리펀트에서 실습 연수를 수행하고 블루 엘리펀트의 식품공장 투어, 미스 인터네셔널 점심만찬 케이터링 실습 등 다양한 경험을 쌓았습니다.

 

 

 

 

 

 

황인수 학생은 "찰스 브라나 싱하 셰프와의 지속적인 우정이 향후 한국과 태국의 음식문화 교류와 발전의 관계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인천문예전문학교 호텔조리학과 전문학교는 매 방학마다 자격증 특강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세계적으로유명한 조리교육처로 연수를다녀온 본교 호텔조리학과 친구들에 박수를 보냅니다. 세계적으로도 인정받은 문예인 !

앞으로도 국내뿐만이 아니라 해외에서도 쭉쭉 뻗어나가길 바라겠습니다 !!!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