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

전문대 취업잘되는학과"인 천 문 예"

EDIN 2014. 3. 26.

전문대 취업잘되는학과"인 천 문 예"

 

 

 

많은 청년들이 대학을 졸업하고도 일자리를 찾지 못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취업도 잘 되고, 보수도 높은 의사나 변호사같은 전문직을 선호하는 현상은 어제, 오늘의일이 아닙니다.

전문대 취업이 잘되는 학과는 어떤 것이 있을까요?

전문대 취업이 잘되는학과 중 가장 높은 취업률을 보인것은 유아교육 전공 가장 높았고 간호계열이 다음으로 높았습니다.

취업률 순위로 대학원1위  4년제대학보다 전문대 취업률이 조금더 높게 나오고 있다는 현재 입니다.

 

 

 

 

 

그럼 현재 가장큰 사회적 관심사는 대학졸업자 취업이 이슈화 되다보니 자연스럽게 학생들이나 부모님들의 관심도 전문대 취업잘되는학과를 선택하고 싶어하는데요.

취업잘되는학과중 간호계열, 유아교육전공 말고는 어떤 전공이 있을까요?

가장 대표적이라고 말할 수 있는 것이 바로 미용, 조리 전공 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겠습니다.

아무래도 의식주 산업이 마르지 않는 우물이라 불리울 정도로 많은 학생들이 지원하고 취업을 하고 있습니다.

 

 

 

 

 

 

그럼 모든 전문대 교육처들이 전부다 취업이 잘되는 것을까요? 그건 아니겠죠?

같은학과를 운영하더라도 학생들을 교육하는 노하우나 관리하는 부분들은 조금씩 아니 크게 다를 것 입니다.

그럼 전문대 취업잘되는학과중 미용예술학과 와 호텔조리계열 모두 개설된 학교중 교육이강하고 학생지원이 잘되는 전문대 취업잘되는학과를 개설한 학교는 어떤곳 일까요? 

바로 인천에 위치한 "인천문예 전문학교"를 예를들 수 있습니다.

인천문예전문학교의 경우 국내에서 가장 먼저 개설된 학점은행제 교육기관으로 취업잘되는 특성화 학과를 다수개설한 학과입니다.

푸드파티 웨딩등 국내최초로 개설하여 현재는 호텔경영, 관광, 조리, 뷰티, 2년과정부터 학사과정까지 운영하고 있어 학생들의 높은관심을 받고 있는 교육처 입니다.

 

 

 

 

전문대 취업잘되는 학과를 찾으신다면 인천문예전문학교 를 꼭 체크해두셔야 하는 교육처입니다.

인천문예전문학교는 30년역사의 재단과 글로벌에듀재단 산하 소속기관의 교육처로서 총3개의 캠퍼스와

특성화된 실무형교육으로 전문학교 교육처중 유일하게 재학생등록률 100%를 기록하고 재학생만족도1위를 기록 재능기부대상, 인천교육대상, 교육부장관상수상 등 교육과 취업으로 승부하는 국내유일특성화 전문교육처 입니다.

전문대중 취업잘되는학과를 찾고 계시다면 당연히 눈여겨 볼만하지않으신가요?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