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

검정고시 합격자발표 확인과 갈수있는 대학은?

EDIN 2014. 5. 13.

 

 

검정고시 합격자발표 확인과 갈수있는 대학은?

 

 

 

 

지난달 13일 시행한 2014년도 제 1회 중입·고입·고졸 학력인정 검정고시를 오전 10시에 발표할 예정입니다.

10시라.... 이제 검정고시 합격자발표가 얼마안남았는데요.

 

이번 교육청은 중입 471명, 고입 1406명, 고졸 합격자는 3552명으로 모두 5429명이 합격했으며 합격률은 68.49%라고 밝혔다.

합격증서는 용산공업고등학교 창조관에서 이날 10시부터 오는 14일 오후 6시 까지 서울시교육청 합격증서 교부장소에서 15일부터 21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번 대입 검정고시 합격자발표 모두 좋은결과 있었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검정고시 합격자발표는 각 시도 교육청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는데요.

응시자는 교육청 홈페이지의 정보마당->검정고시->합격자발표 순서대로 클릭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이번 검정고시 합격자 중에서 중입 최고 득점자는 평균 97.50점을 얻은 곽모군이고 고입 최고 득점자는 평균 100점을 얻은 황 모양 그리고 고졸 최고 득점자는 평균 99점을 얻은 동점자 전 모양외 6명 남자 3명 여자4명으로 나타났다고 합니다.

근데 놀라운 것은 최고령 합격자는 중입은 허모씨 71세, 고입은 손 모씨 76세 고졸은 송 모씨 72세가  검정고시 합격자 발표의 영광을 안았습니다.

 

 

 

 

 

 

 

 

 

이번 검정고시 합격자 발표 후 특히 고졸 검정고시 합격자들은  발표가 끝난 후 대학에 대한 고민을 안할 수가 없겠습니다.

검정고시 로 갈 수 있는 대학에 대해서 알아보는 친구들이 많이 있을텐데요.

검정고시로 갈 수 있는 대학은  총 20개교 이고 28개의 전형으로 이루어져 있다고 합니다.

검정고시 에서 선발 규모는 약 1만 여명이 조금 넘는다고 하는데요.

일반 대학 외 검정고시 합격자 발표 후 갈 수 있는 대학으로는 전문학교를 들 수 있습니다.

전문학교의 경우 입학사정관제로 노동부 설립인가의 학점은행제를 이용하는 학사과정과 전문학사과정이 취득 가능한 교육처 입니다.

그 중 검정고시 합격자 발표 난 고졸 합격자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학교는 "인천문예전문학교"를 추천 드립니다.

국내 최초로 학점은행제를 도입하여 학생들에게 학사과정을 이수가능하게 한 학교 재단인 (주)글로벌에듀 재단 산하의 교육기관으로서  파티, 푸드, 웨딩, 카지노딜러, 경영, 관광, 제과제빵, 조리 등의 총 2년전문학사과정/3년학사과정 등 11개학과를 운영하고 있는 인천문예 전문학교 입니다.

 

 

 

 

 

 

 

 

무조건 대학보다는 고졸 검정고시 합격자발표가 난 분들은 좀더 실무적이고 현장에 적합한 인재를 거듭나고 싶다 라고 생각하신다면 "인천문예전문학교" www.icac.ac.kr 에서 한번정도는 정보를 확인해 볼 필요가 있겠습니다.

참고로 입학사정관제로 학생을 선발하기 때문에 내신·수능성적은 미반영 하고 있기 때문에 자기소개서, 교수심층면접이 가장 중요하기때문에 한번쯤 도전해 볼만 합니다.

 

검정고시로 갈 수 있는 대학에대해서 궁금하시다면 아래정보확인하시고 편하게 카톡이나 문자로 편하게 물어보세요^^

 

 

 

 

 

 

 

 

(인천문예 전문학교 신축캠퍼스 외부조감도)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