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전문학교 정보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 국내유일 학사과정운영

EDIN 2014. 8. 1.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 국내유일 학사과정운영

 

 

푸드교육처중 유일하게 4년제학사과정을 3년에서 3년반안에 취득할 수 있는 학사과정을 운영하고 있는 인천문예 전문학교는

많은 가장 많은 관심과 지원이 이어지고 있는 교육처 입니다.

 

 

 

 

 

 

 

현재는 음식의 맛도 중요하지만 이제는 국민소득수준이 높아짐에 따라 음식의 시각적인 부분도 중요시하는 시대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단순히 먹는다라는 개념보다는 이제는 음식을 즐긴다라는 표현을 사용해야할 정도로 이제는 눈과 귀를 자극하는 그런 상품들이 성공하는 시대입니다.

그러면서 푸드스타일리스트를 목표로 하는 학생들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기존에 국내최초로 개설된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 보다 고위과정까지 개설되면서 인천문예전문학교로 학생들이 많이 몰리고 있습니다.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 의 직업은 전체적인 음식과의 조화를 잘 이뤄지게 확인하고 영화, 드라마, 광고 등에 보이는 음식관련 장면을 연출하고 요리책이나 잡지 요리코너에 소개할 요리 개발 및 조리법 작성하거나 새로운 메뉴를 개발 등을 담당하는 직업입니다.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는 스타일링 뿐만 아니라 푸드마케팅에 관한 전반적인 비즈니스를 담당하는 분야이고 푸드코디네이터는 그보다좀더 고위 과정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따라서 인천문예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는 2년제 전문학사과정보다 폭 넓은 교육을 받는 과정으로 평가되고 있습니다. 조리스킬은 물론 식문화에 관한 전문지식 및 마케팅 능력, 매니지먼트 능력, 프레젠테이션 능력을 함양하고 아동요리, 요리치료, 커피를 비롯한 식음료 등의 교육을 진행해 최고의 푸드 스페셜리스트 전문 경영인을 육성하는 최고위 과정입니다.

진로와 취업의 영역을 넓힐 수 있는 스펙을 쌓을 수 있도록 1학년 때에는 조리 관련 국가 자격증 2학년에는 아동요리, 요리치료, 포장, 놀이심리관련 자격증, 3학년에는 미국위생, 바리스타, 와인, 식품위생, 산업기사 등 10여개에 달하는 다양한 자격증을 취득해 스펙을 탄탄하게 만들어 주고 있습니다.

 

국내유일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 와 푸드코디네이터학과 학사과정을 운영하고 있는 인천문예 전문학교는 국내외취업과 이를바탕으로 대학원진학 방송, 대기업, 백화점, 홈쇼핑, 마케팅, 상품기획, 방과 후 지도사 등으로 취업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 친구들에게 관심있는 친구들은 아래정보 확인하세요^^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