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전문학교 정보

호텔제과제빵과 예비스쿨현장 ~

EDIN 2015. 2. 5.

  호텔제과제빵과 예비스쿨현장 ~

 

 

 

 

 

 

 

지난 1월 29일 SPC 외식복합단지 SPC 스퀘어에서 본교 호텔제과제빵과 예비스쿨이 진행되었습니다.

1층은 베이커리카페를 비롯한 커피, 피자 전문점이 자리잡고, 있고, 2층응 베이커리카페와 독일맥주점, 3층은 레스토랑 라그릴리아가 위치해 있는 SPC 스퀘어에서 호텔제과제빵과 신입생 20여명은 외식산업과 베이커리 카페의 트렌드를 공부하기 위한 견학을 진행하였습니다.

 

 

 

 

 

 

호텔제과제빵과 친구들이 견학후 학과 소개와 신입생 소개를 비롯하여, 라그릴리아 코스요리로 허기진 배를 채우고 윈도우 베이커리 오월의 조엥 취업한 졸업예정자 호텔제과제빵과 한승희 학생이 학교생활과 취어방법에 대한 강의 진행하였습니다.

취업준비로 바쁜와중에 호텔제과제빵과 후배들을 위해 참석한 한승희 학생 너무너무 고마워요 ~

 

 

 

 

 

 

 

호텔제과제빵과 이승식 교수님은 제과제빵산업의 발전가능성을 일깨워주기위해 산업현황과 트렌드에 대한 특강을 진행하여주셨습니다.

이승식 교수님은 자격증 심사위원으로 활동하시고 학생들을 무척이나 사랑하시는 교수님이십니다.

특히나 이승식 교수님의 호텔제과제빵과 안에서 인기란 아이돌 ?정도?음?

 

 

 

 

 

 

 

 

그리고 호텔제과제빵과 신입생들의 친목도모를 위한 레크리에이션 시간을 가져봄으로써 호텔제과제빵과 학생들이 입학전 학과에대한 소속감을 높일 수 있는 좋은 시간이 되었습니다.

우리 호텔제과제빵과 친구들을 위한 시간을 준비해주신 김성영 교수님너무 감사합니다.^^

오늘 모인친구들은 입학식때 덜 어석하겠죠???

 

 

 

 

 

 

 

국내 개설되어있는 호텔제과제빵과 중에서는 아마 유일무이하게 재학생 등록률 100%까지기록하였을정도로

학생관리에 최적화된 인천문예 전문학교는 소수정예로 실무인재를 육성하고 있습니다.

미리 이런 친목의 기회까지 신경쓰는 인천문예에 입학하는 신입생들 완전 설레겠어요 ^^

 

 

 

 

 

 

 

이날의 예비스쿨에서는 호텔제과제빵학과 신입생들이 하루빨리 수업을받고싶어하는 모습이 역력하였는데요.

아직 시간이 남았으니까 개인적으로 입학준비를 열심히 하고 있는 것 같았습니다.

맛있는 요리도먹고 디저트도 먹고 맨날 이런날만 왔으면 ㅠㅠ 하지만 입학하는 순간 그런여유는 없겠죠?

왜냐 ! 수업하고 자격증준비하고 나중에 취업준비까지 2년에 금방갈정도로 해야할 것들이 너무나도 많은 신입생들입니다.

 

 

 

 

 

 

 

여기까지 ! SPC 외식복합단지에서 진행된 인천문예 호텔제과제빵과 친구들에 예비스쿨 현장이였습니다.

인천문예 전문학교 친구들 아자 ! 화이팅 !!!!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