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

정시추가모집대학들 이것따져봐라!?

EDIN 2015. 2. 6.

  정시추가모집대학들 이것따져봐라!?

 

 

  정시추가모집대학 들 다져봐야 할 것들중 인천문예전문학교 와 비교하여 따져보겠습니다.

일반적으로 전문학교라고한다면 캠퍼스? 음? 많이 고민하는 친구들도 있을텐데요.

27개 최첨단 실습실을 구비한 제1캠퍼스 는 최고 권위 교수진이 직접 지도하는 다채로운 실습수업과 역사와 전통이 살아있는 다양한 교내 경연대회 등이 진행되고 학교가 곧 아트 갤러리 로서 창의력과 표현력을 자극하는 인천문예 전문학교의 환경이 여러분의 꿈을 이루는 힘이 됩니다.

그리고 정시추가모집대학 인천문예의 제2캠퍼스 에서는 재학생들의 영어교육이 진행되도록 원어민 강사와 함께 대화하며 영어회화 실력이 향상되는 몰입형 영어교육을 실시하게됩니다.

제3캠퍼스에서는 생활예술 종합시설로서 국내에서 유례없는 대규모 테마파크로 조성되고 있습니다.

 

 

 

 

 

 

 

  학교 내에서의 실무중심 교육과 특급호텔 현장근무를 동시에 진행하는 혁신적인 인턴십 프로그램 1주일에 3일은 학교에서 전공수업을 진행 나머지 2일은 특급호텔에서 전공 관련 인턴십을 진행하는 정시추가모집대학 인천문예 전문학교만에 특별한 교육시스템 입니다.

3일은 학교수업을 2일은 호텔근무를 하며 학위취득과 호텔취업 그리고 학비마련까지 동시에 해결될 수 있는 인턴십 프로그램 입니다. 

 

 

 

 

 

 

 

  정시추가모집대학인 인천문예전문학교 에서는 전통음식, 식공간연출 등 식문화를 중심으로 다양한 문화교류의 장으로 자리매김 한'아시아식문화페스티벌'은 2011년 제 1회 한일 식문화 교류전 이후 2012년 중국, 2013 태국이 합류해 화려한 식문화 축제로 성장했습니다. 각국의 식문화 명인들이 선보이는 요리시연과 퍼포먼스, 식공간 연출 작품전시와 포럼 등 수준 높은 식문화를 만날 수 있는 기회이자 차세대 라이프 디자이너들이 선보이는 푸드스타이링, 테이블셋팅, 고전머리 한복 패션쇼, 웨딩 세레모니 등 생활예술 분야의 참신한 트렌드를 접할 수 있는 풍성함이 가득합니다.

 

 

 

 

 

 

 

  정시추가모집대학중 에서는 2011년 국내 교육기관 최초로 KBS 와 MOU체결한 이래 모든 TV드라마, 교양, 예능 등 당야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전공 현장실습 및 인턴십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푸드스타일링, 공간연출, 플라워 스타일링, 테이블 코디네이션 등 각 학과 전공을 바탕으로 KBS 방송 프로그램을 더욱 아름답게 완성하는 업무협약을 통해 사회진출의 기반이 되는 현장 실무능력 향상의 기회와 함께 재학생들의 우수한 실력을 입증하는 프로젝트로 성장하였습니다.

 

 

 

 

 

 

 

 

 

  인천문예 정시추가모집대학은 세계 명문기관으로의 해외연수 프로그램을 방학시즌마다 진행하여, 본고장에서 직접 보고 듣고 체험하는 연수과정을 통해 깊이 있는 교육과 더불어 해외 디프롤마 를 취득하여 글로벌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미국, 이태리, 태국, 프랑스, 인도네시아, 하와이, 남아공, 일본, 영국, 프랑스 등으로 해외연수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인천문예전문학교는 세계 명문기관으로의 해외연수 프로그램을 방학시즌마다 진행하여, 본고장에서 직접 보고 듣고  체험하는 연수과정을 통해 깊이 있는 교육과 더불어 해외 디플로마 를 취득하여 글로벌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여기까지!  정시추가모집대학들에 대해서 따져봐야할 것들중 인천문예전문학교에서 따져봐야할 것들에대한 포스팅 이였습니다.

정시추가모집대학 아직도 고민중이신가요? 정말 얼마남지 않은 추가모집기간 더욱 발빠르게 움직이셔서 좋은결과 있길바라겠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