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

검정고시 합격자발표! 어떠셨나요?

EDIN 2015. 5. 15.

  검정고시 합격자발표! 어떠셨나요?





지난 4월달에 실시되었던 검정고시의 결과가 바로 몇일전 12일날 발표가 되었습니다.

검정고시 합격자발표를 근 한달간 목놓아 기다리셨던 분들에게 좋은 소식들만 있었길 바랍니다.

하지만 결과가 좋지 않더라도 아직 올해 한번의 시험이 더 있다는 사실은 알고 계시죠?

꼭 다들 좋은 결과들만 있기를 바랍니다.





초졸검정고시, 중졸검정고시, 대졸검정고시로 진행되었던 만큼 많은 분들이 응시했다고 합니다.

응시하셨던 분들중 아직 검정고시 합격자발표를 확인하지 못하신 분들이 있으시다면, 시험을 응시한 교육청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니 꼭 확인하셔서 좋은결과 있기를 바래요.





특히나 대졸검정고시를 응시하셨던 분들 중 대학교육기관으로의 진학을 희망하시는 분들이 상당수 계십니다.

물론 검정고시 합격자발표의 결과에 따라 다르기는 하겠지만, 많은 분들의 대입준비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오늘은 특별한 학과들로 구성되어 있는 대학교육기관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검정고시 합격자발표로 좋은 결과를 받으시고 대입을 준비중이신 분들에게 소개할 곳은 바로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입니다.

현재 2년제 전문학사학위과정에는 파티플래너학과, 웨딩플래너학과, 호텔외식조리학과, 방송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 커피바리스타학과, 디저트제과제빵학과, 카지노딜러학과, 웨딩뷰티학과 가 개설되어 운영중에 있습니다.

또한 4년제 학사학위과정에는 파티이벤트학과, 푸드코디네이터학과, 웨딩프로듀서학과, 커피와인식음료학과가 개설되어 운영중에 있습니다.





이처럼 검정고시 합격자발표에 모두들 고생한 만큼 좋은 결과가 있기를 바라고요.

현재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에서는 내년도 '16학년도 신입생을 선발중에 있습니다.

게다가 입학사정관제를 통해서 학생들을 선발중에 있기 때문에 수능, 내신과 같은 성적은 보지 않고 면접을 통해서 학생들을 선발하고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에게 도전의 기회가 제공되고 있습니다.


  이상으로 검정고시 합격자발표를 통한 대입준비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