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

호텔외식조리학과 차별화된 과정!

EDIN 2015. 5. 22.


  호텔외식조리학과 차별화된 과정!



최근들어 매쉬업이라고 하여 어떤 하나와 또다른 하나가 합쳐져 새로 나오는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가령 우리가 흔히 쓰는 스마트폰도 휴대폰과 컴퓨터가 합쳐져 생겨난 것이죠.

이런 방향은 조리분야에도 적용이 되었습니다.

최근 요리와 예술이 하나가되어서 요리도 하나의 예술작품으로 보고 있는 시선들이 많아 졌습니다.

보기도 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는 하나의 속담이 이제는 문자그대로 이행되고 있는 격이죠.

이런 추세에 가장 적합한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의 호텔외식조리학과에 대해서 함께 살펴보도록 하죠.





인천문예 호텔외식조리학과에서는 요리를 하나의 예술작품으로 보며, 요리사와 조리사를 하나의 예술가로 설명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JTBC의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중이신 박준우 셰프님만 보더라도 다양한 예술적 감각을 지니신 분입니다.

에노주립예술직업교육원을 졸업하셨고, 몽스시립음악아카데미교육을 받으셨을 정도로 음악, 미술, 문학 등 다양한 예술활동을 함께 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박준우 셰프님과 본교에서는 지난 5월에 특임교수로 오셨습니다.



이처럼 같은 음식이라도 더 아름답고, 보기좋은 음식에 손이 가듯이 워낙에 많은 셰프들과 음식점들이 있기에 이런 특별함, 특색있는 예술적 감각이 가미된 음식을 선호하고 있습니다.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도 국내 최초로 개설하여 운영하고 있는 만큼, 조리는 물론 푸드스타일링과 테이블데코레이션, 공간연출에도 강점을 보이고 있는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이기 때문에 호텔외식조리학과에서는 너무나도 많은 차별화된 교육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론을 통한 교육과 함께 배운내용을 토대로 이어지는 실습수업, 그리고 실습을 통해 쌓은 숙련도와 노하우를 현장에서 펼쳐볼수 있는 현장실습의 기회까지 제공되고 있으니 최고의 셰프가 되기 위한 최적의 환경이 구축되어 있죠.

이와 같은 이유덕분에 호텔외식조리학과의 만족도는 말도안되는 100%로의 수치에 가깝습니다.

그만큼 학교 커리큘럼에 만족을 하고 있는 것이죠.





현재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에서는 호텔외식조리학과의 '16학년도 신입생을 모집중에 있습니다.

그러나!! 모집하는 정원의 수가 정해져 있기 때문에 자칫 고민하다가는 내년을 기약해야 할지도 모릅니다.

현 트랜드를 올바로 읽고 그에 맞는 인재를 양성하고 있는 이곳 인천문예에 여러분들도 함께 도전해보세요~


  이상으로 호텔외식조리학과의 차별화된 교육과정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