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전문학교 정보

푸드스타일리스트과 베스트만 모아서~

EDIN 2015. 7. 7.

  푸드스타일리스트과 최고임을 알려주는 베스트들



TV방송을 통해서 셰프라는 직업의 이미지가 바뀌면서 또다른 관심사의 직업으로 푸드스타일리스트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이미 수년 전부터 활동을 하고 있기는 했지만, 수면위로 드러난 직업은 아니였지만, 최근들어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나 셰프라는 직업과 같은 외식분야이며, 공통점이 많은 직업입니다.

'스타셰프'를 꿈꾸는 학생들이 조리에 맛과 멋스러움과 감동을 담아내는 푸드스타일리스트를 바라보고 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푸드스타일리스트과를 운영하고 있는 학교중 특별한 곳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바로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입니다. 푸드과를 초I초로 ㄱH설하여 운영ㅎI-고 있으며, 역사와 전통을 가지고 있는 곳입니다.

그렇다면 이처럼 역ㅅI-와 전통을 가지고 있는 이곳은 어떤 특별함들이 있는지 살펴보도록 하죠.





인천문예의 푸드스타일리스트과의 "특별함" 첫번째는 바로 '아시아음식문화축제'입니다.

매년 가을 경에 개최하는 '아시아음식문화축제'(일명 아식페)는 국내 관람객은 물론 국외의 관광객들까지 참여하는 글로벌한 축제입니다.

전통문화체험, 전통놀이 등의 체험프로그램과 아ㅅI아 각국 유명 셰프들과 함께하는 명품음식관을 통해서 아시아 각국의 식문화를 알리는 축제로써 국제규모의 축제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인천문예의 푸드스타일리스트과의 "특별함" 두번째의 이야기는 'EMMY AWARDS, 에미상 시상식 연출'입니다.

미국에서 일년에 단 한번열리는 세계 최고의 스타들의 시상식인 '에미상 시상식'을 연출했다는 것입니다.

세번째는 바로 '9년 연속 국제대회 수상중'입니다.

'일본 도쿄 테이블웨어 페스티벌'은 전세계의 프로, 아마추어 구분없이 3천여점의 작품중에서 단 30여개의 작품만 선별하는 이 축제에서 국내 최초로 대회 입상은 물론 9년연속 입상중에 있습니다.





푸드스타일리스트과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분야는 바로 방송매체 분야이죠.

인천문예에서는 그에 가장 최적합된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KBS아트비전과 M.O.U. 체결을 통해서 TV드라마, 예능 등 다양한 '식사공간'의 장면을 푸드스타일리스트로써 업무를 수행하는 인턴십과 이후 취업연계까지 우수한 결과를 낳고 있습니다.





뿐만 아닙니다. KBS에 이어 이번에는 롯데백화점과의 M.O.U. 체결을 통해서 전시분야의 푸드스타일리스트과로써의 업무를 수행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게 되었습니다.

디스플레이 테이블 연출, 식품문화사업, VVIP관련 파티행사 등의 기회가 주어지고 있습니다.





이처럼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 푸드스타일리스트과에는 최고의 교육환경과 커리큘럼을 통한 전문가를 양성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이번에 최첨단 캠퍼스로 신축이전이 있는 만큼 시설환경까지 최고라 불리워질 것으로 전해지네요.

현재 I6학년도 신입생을 모집중에 있으며, 여러분들의 아름다운 도전을 응원합니다.

  이상으로 푸드스타일리스트과의 특별한 베스트들에 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