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

제과제빵전문학교 추천받고 싶다면 클릭~!

EDIN 2015. 7. 10.


  제과제빵전문학교 추천받고 싶다면 클릭~!





작년한해동안 외식업계에서 많은 이슈를 불러온 디저트에 대해서 알고 계십니까?

2015년 부터 시작해서 디저트가 외식업계에서 많은 강점을 가지고 올것이라는 전문가들의 이야기들이 있었습니다.

이러한 이야기를 뒷바침 해 주듯이 백화점 지하에만 있던 디저트업체들이 이제는 백화점중 가장 많은 수익을 내는 1층에 자리잡는 모습들을 보이고 있습니다.

게다가 해외 디저트 업체들도 앞다투서 국내에 입점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와같이 많은 성장을 이루고 있는 디저트 분야는 사실 해외에서는 이미 많은 성장을 이루었습니다.

이제 국내에서도 디저트가 그러한 성장을 보이고 있는 듯합니다.

이런 추세와 함께 '파티쉐'를 꿈꾸는 학생들이 늘어나면서 제과제빵전문학교를 추천해달라는 것도 늘어났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제과제빵전문학교 한곳을 추천해볼까 합니다.

이미 과거부터 이러한 외식업계속의 디저트의 트랜드가 될 것을 예견하여 디저트제과제빵학과로써 교육하여 많은 인재를 양성한 곳이기도 합니다.

국내에서 호텔제과제빵분야로에 특화된 호텔제과제빵보다 더 넓게 디저트라는 분야로 교육하고 있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호텔제과제빵은 물론, 디저트 플레이팅, 디저트아트, 디저트메뉴개발 등은 물론 디저트와 어울리는 식음료분야인 차, 커피, 와인도 함께 교육이 진행되어 더욱 경쟁력있는 인재를 양성하기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지금 추천하고 있는 제과제빵전문학교는 신축캠퍼스로의 이전을 코앞에 두고 있어서 현재와 미래의 트렌드에 맞는 교육커리큘럼에 더하여 최고의 시설들을 자랑하게 될것이라는 것으로 인해 많은 주목을 받고 있기도 하죠.

많은 학생들이 캠퍼스투어 만으로도 대만족 하고 있다고 합니다.





게다가 현대사회의 발전으로 인해 경제의 활성화, 여가시간의 증가, 생활수준 향상 등으로 인해서 같은 음식이라도 값어치가 더 나가더라도 고급스러운 음식을 찾는 현상을 보이면서 달콤한 작은사치인 디저트 시장의 성장이 이뤄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국내에서 유일하게 디저트 아트의 교육을 통해서 디저트분야의 특성화된 전문적인 기술을 가르치고 있기에 현대사회의 트렌드를 따라가는 것이 아닌 이끄는 인재로 우뚝 서고 있습니다.

이런 이유만 보더라도 이 제과제빵전문학교가 추천받기에 마땅하죠?





특히나 청년실업, 취업난 속에서 전문기술직에 대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만큼 제과제빵 기술자인 파티셰를 꿈꾸는 학생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내용을 토대로 추천하는 제과제빵전문학교는 바로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입니다.

현재 내년도 신입생을 모집중에 있으며, 16학번으로써 미래의 외식산업 중 디저트 시장의 트렌드를 이끌 인재를 선발하고 있습니다.

인천문예에서는 여러분들의 아름다운 도전을 응원합니다.

  이상으로 제과제빵전문학교 추천의 이유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