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전문학교 정보

푸드스타일리스트과의 최고의 교수진과 함께하시죠~

EDIN 2015. 7. 29.




  푸드스타일리스트과에서 이정도면 최고의 교수진이라 할수 있지~!!



각자의 개성이 인정되는 시대가 됨에 따라서 식문화에도 자신이 원하는 식공간에서의 식사시간을 가지기를 원합니다.

그러면서 각광받은 직업이 바로 푸드스타일리스트이며, 이제는 하나의 과로 개설되어 운영되어 전문가를 양성하고 있죠.

이렇게 국내에서 하나의 학과로써 푸드스타일리스트과를 최초로 개설한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에는 최고의 교수진들이 함께하고 있다고 합니다.







국내는 물론 해외의 유명한 교수지들이 함꼐하고 계신데요.

우선 국내 교수진부터 살펴보면 JTBC '냉장고를 부탁해', Olive Tv '올리브쇼 2012, 2014', '마스터셰프 코리아 2012 준우승' 등으로 잘 알려진 박준우교수님으로 시작해서 Olive Tv, KBS, MBC 등의 방송매체를 통해서도 잘 알려져 계신 홍신애 교수님, Hite-D 웹광고모델로도 출연하셨으며, 방송보다도 외식분야의 현장에서 더 잘 알려져 계신 유성남 교수님이 함께하고 계십니다.







그렇다면 최초의 푸드스타일리스트과에는 어떤 해외교수진들이 함께하고 계실까요?

테이블코디네이터로 일본 뿐만 아닌 세계적으로 잘 알려져 계신 오찌아이 나오코 교수님, 이태리의 정부에서 공식인증을 통해서 최고의 정통셰프이신 파올로 데 마리아 교수님, 스타푸드코디네이터로써 NHK의 전속 푸드스타일리스트로 활동중에 계신 아카호리 히로미 교수님, 중국요리의 대가로써 중식하면 이분이 떠오르죠. 여경래 교수님도 함께하고 계십니다.







국내에서 최초로 푸드스타일리스트과를 개설하여 교육중에 있는 만큼 체계적인 교육커리큘럼은 물론 교수진 역시 최고임을 알 수 있습니다.

왜 푸드스타일리스트를 꿈꾸는 많은 학생들이 이곳을 찾는지 알 수 있군요.

게다가 KBS를 비롯한 200여개의 기관들과의 산학협력을 통해서 현장실습, 인턴십 기회 제공은 물론 취업연계까지 우수하답니다.







푸드스타일리스트과로의 진학을 희망하고 고민중에 계시다면 이처럼 역사와 전통을 바탕으로 중무장한 인천문예에서 여러분들의 꿈을 키워나가 보세요~!

현재 미래의 식문화를 선도할 16학년도 신입생을 모집중에 있습니다.

인천문예에서는 여러분들의 아름다운 도전을 응원하고 있습니다.

  이상으로 푸드스타일리스트과의 최고의 교수진과 함께하는 교육기관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