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

수시1차면접으로 대학갑시다!!!

EDIN 2015. 9. 11.



  수시1차면접 100% 전형으로 대학갈 수 있다!! 없다??



9월이 시작됨과 동시에 2,3,4년제 대학에서 수시모집이 시작되었습니다. 수시모집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내신등급인데요. 1등급부터 2,3,4,5,6,7,8,9등급까지 총 아홉단계의 등급으로 나뉜 학생들은 각기 자신의 성적에 따른 등급을 부여 받습니다. 그리고 그 수시1차 대학에 지원했을 때 지원자들간의 등급을 토대로 합격여부를 판단하죠. 수시1차때에는 수치화 할 수 있는 분명한 점수가 내신밖에 없기 때문이죠. 그만큼 내신이 부족할 수록 대학 지원에 대한 부담감을 느끼고 있으며, 점점 집과는 멀어지는 곳에 위치한 대학을 찾게 됩니다. 이런 학생들은 하나같이 '수시1차면접 100%전형은 없는 것일까?'라는 마음을 품고 있지 않을까 합니다.





그렇다면 국내에 수시1차전형에 면접 100% 전형은 없는 것일까요?

현재 수도권 인천 부평에 위치한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는 입학사정관 전형을 통해 학생들을 선발하고 있습니다. 입학사정관전형은 재능은 가지고 있지만, 좋지 못한 성적을 가진 학생들도 동일한 조건하에 응시할 수 있는 기회를 주는 전형으로 수능, 내신 성적이 아닌 면접을 통해서만 인성, 적성, 재능, 잠재력, 능력, 목표, 열정등을 평가하고 있습니다. 특히나 파티, 푸드, 디저트, 웨딩, 뷰티, 딜러 등 재능이 뒤받침 될 수록 큰 시너지를 발휘하는 분야의 전문인력 양성 교육기관인 만큼 가장 알맞는 전형이 아닐까 합니다. 





처음에는 많은 우려속에 시작했지만, 지금은 입학사정관전형을 대표하는 교육기관을 넘어서 세계에서 인정받고 있는 교육기관으로 우뚝 섰습니다. 미국의 코넬대학, CIA, 독일의 마에스타, 일본의 교토대학원 그리고 한국의 인천문예. 이 다섯곳은 지난 8월 세계 인재양성 우수교육기관으로 선정된 곳입니다. 대학교와 전문대의 전체역사와 비교해 짧은 역사를 가지고 있는 전문학교임에도 불구하고 대학, 대학원과 함께 선정된 만큼 그 우수성은 세계적으로 증명된 것이죠. 그것도 수시1차를 면접100%전형으로 진행함에도 불구하고 말이죠.





현재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는 입학사정관 전형으로 통해 수능, 내신 성적없이 수시1차면접 100%로 신입생을 선발하고 있는데요. 현재 한창 신입생모집을 위한 수시모집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제는 짧지않은 역사와 전통을 가지고, 국내의 전문학교를 대표하고 있는 인천문예에서는 여러분들의 탄탄한 미래를 밝혀주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세계에서 인정하는 교육기관에 등급에 상관없이 누구든 자신의 꿈을 펼칠 수 있습니다.

지금 당장 도전하세요!!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