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전문학교 정보

바리스타전문학교 지금 서둘러야?

EDIN 2015. 12. 22.

  바리스타전문학교 지금 서둘러야?




어느덧 2016학년도 대학입시를 앞두고 정시모집과 추가모집만이 남게 되었습니다. 이미 수시 1차 2차를 통해서 60%에 가깝게 신입생모집이 이미 이뤄졌는데요. 남은 40%의 자리를 위해서 각종 정보 수집과 각종 전형 대비를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런데 올해는 여타해와 다르게 특성화된 전문분야의 지원자가 늘어나고 있다고 하는데요. 그 중에서도 우리 주변에서 가장 쉽게 찾아볼수 있는 커피와 밀접한 관련이 있는 바리스타를 꿈꾸고 있는 학생들이 많다고 합니다.





그런데 전문대 바리스타학과와 비교하여 좀더 실무형 인재를 위해 80%에 육박하는 실습수업, 다양한 현장실습, 인턴십, 해외연수프로그램 등이 활발하게 이뤄지고 있는 바리스타전문학교에 대해 관심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국내에서 바리스타전문학교로 대표되고 있는 곳으로는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가 있으며, 지난 8월에는 세계 우수 교육기관으로도 선정되었죠.





인천문예는 국내대회 수상은 물론이고 해외에서 치뤄지는 국제대회에서 연이은 수상을 이어가면서 어쩌면 국내보다도 해외에서 더 잘 알려져 있는 곳입니다. 그만큼 해외 명문 학교와도 방학마다 해외연수프로그램이 왕성하게 진행되고 있을 정도로 경쟁력있는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고 국내 대표 바리스타전문학교입니다.





국내 최대 규모의 커피실습실보유, 최다머신 보유 등은 이미 바리스타전문학교중 인천문예를 으뜸으로 평가하는 이유중 하나이며, 최다갯수의 머신까지 보유하고 있어 어떤 머신을 처음 사용하더라도 짧은 시간내에 적응하고 활용할 수 있는 유동적인 능력까지 보유 할 수 있죠. 





이미 수많은 졸업생들이 특급호텔은 물론, 대기업으로까지 취업에 성공해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현재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에서는 바리스타전문학교 대표답게 2016학년도 신입생을 모집중에 있습니다. 여러분들의 바리스타로써의 꿈을 위한 도전을 응원하며 기다리고 있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