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전문학교 정보

커피바리스타과 아직 기회가 있어~

EDIN 2016. 1. 14.

  커피바리스타과 아직 기회가 있어~




한국이 전 세계에서 커피소비량 6위를 기록했다고 합니다. 그 정도로 국내의 커피사랑이 대단하다는 것을 느낄 수가 있습니다. 이와 함께 바리스타라는 직업 역시 우리들에게 익숙해져 버렸으며, 국내에서 가장 손쉽게 찾아 볼 수 있는 것이 바로 커피매장인 만큼 바리스타를 꿈꾸며 커피바리스타과 진학을 희망하는 수험생들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국내에 커피바리스타과와 동일한 전문학사 학위 취득이 가능한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 커피바리스타과정 역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실무, 현장경험, 노하우, 숙련도가 중요한 만큼 80%에 육박하는 실습수업을 시작으로 300여개 업체와의 산학협력을 통한 인턴십, 현장실습의 기회제공, 해외 유수 커피관련 학교와의 교류를 통한 해외연수프로그램 등은 바리스타를 꿈꾸는 학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곳입니다.





뿐만 아니라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의 커피바리스타과정은 국내의 대회는 물론 수많은 국제대회에서 수상을 하면서 외신업계에서도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그 결과 작년 8월에는 셰프, 파티셰, 바리스타 등 외식산업관련 우수 인재 양성 세계 대표 교육기관 다섯 곳 중 한곳으로도 선정된 바 있습니다.





이처럼 우수한 교육커리큘럼과 교육환경을 갖춘 이곳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 커피바리스타과정에서 여러분들의 꿈을 키우고자 하신다면, 아직 기회가 남아 있답니다. 현재 2016학년도 신입생모집을 위한 모집일정이 막바지라고 합니다. 아직 여러분들에게 도전하고자 하는 열정만 있다면, 충분히 기회가 남아있는 것입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