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전문학교 정보

파티플래너가 즐기는 티파티는 어떨까?

EDIN 2016. 6. 7.




해외 드라마나 영화를 보면, 점심을 먹고난 뒤 오후 2~3시가 되면, 에프터눈 티파티를 즐기는 걸 많이 볼 수 있습니다. 이처럼 파티문화가 자리 잡은 해외에서는 티파티는 일상과도 같죠. 국내에서 처음으로 파티플래너 교육을 시작했으며, 체계적인 교육커리큘럼으로 현장 전문가를 양성하고 있는 ICA 인천문예의 파티플래너전공 1학년 학생들이 직접 티파티를 기획, 연출, 진행했다고 합니다.







봄의 끝자락, 초여름 계절의 성격을 띈 5월 말과 야외장소에서 진행되는 컨셉을 잘 살려 'Princess & Prince'라는 테마로 '봄날의 티 파티(tea party)를 개최했습니다. 특히 국내 1호 파티플래너이자 파티박사인 정지수 학장님께서 직접 지도하고 있는 '테이블코디네이터' 수업의 일환으로 한 학기 동안 배운 내용을 토대로 학생들이 직접! 파티의 처음부터 끝까지 모든 것을 경험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특히 이날은 국내에서 찾아보기 힘든 해외 유명 브랜드의 최고급 티팟셋트들이 바람을 쐬러 나왔답니다! 맨날 강의실 한쪽 벽면 전체에 최고급 티팟셋트들이 실습수업시간에 수업을 위해 활용만 되어지다가 오랜만에 선택된 아이들(?)만 티파티를 즐기기 위해 야외로 나왔습니다. 사실, ICA 인천문예 파티플래너전공은 전체 기물의 8~90%가 국내에서는 볼 수 없는 해외 기물들로 되어 있을 정도로 최고의 교육환경을 자랑하죠!!









이제 막 한 학기를 보냈을 뿐임에도 불구하고 기가막힌 티파티 기획을 하고, 즐기는 우리 파티플래너 전공 학생들 모습입니다. 이 학생들이 무사히 학교 생활을 마치고 사회에 나가 파티플래너로써 어떤 영향력을 끼칠지 참으로 기대가 됩니다!


아참, 차와 어우리는 디저트도 학생들이 직접! 메뉴 선정부터 만들기까지 전부 직접 했습니다. 'Princess&Prince'컨셉과 함께 'White'라는 드레스코드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역시 파티플래너 전공 학생들은 노는것도 다릅니다. 장기자랑부터 레크레이션까지! 오월의 에프터눈 티파티를 제!대!로! 즐겼습니다. 국내 최고의 파티플래너 교육기관인 ICA 인천문예에서 보낸 시간에 또 다른 하나의 좋은 추억으로 남길 바래요~~








이제는 업계에서 먼저 찾는 학교로 파티플래너 교육의 우수성을 입증 받은 ICA 인천문예는 한국 파티의 미래를 책임질 현장 전문가를 양성하는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올해로 10년째 역사를 지닌 파티교육기관으로써 그 동안 쌓아온 커리어 역시 대단한답니다. '11 미국 Emmy Awards 연출 및 진행, '14 인천아시안게임 - 아시아음식문화 축제 대표학교로 선정되어 기획·연출·운영, '15 세계 대표 교육기관 Best 5에 선정 이외에도 '에르메스', 'CK', '스와로브스키' 등 유명 브랜드 런칭파티, 이벤트 현장 실습 등 최고의 커리어, 현장경험을 쌓을 수 있는 기회가 무수히 제공되고 있습니다.


현재 2017학년도 신입생을 모집 중인 만큼, 여러분들의 용기 있는 도전이 필요한 때 입니다. 고민하고 있는 지금 사이에도 모집정원은 용기있는 학생들로 채워져 가고 있다는 사실!!!! 꼭 기억하세요~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