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전문학교 정보

파티이벤트 최고의 현장실습 인프라!

EDIN 2016. 6. 8.


창의성이 가장 주된 분야인 파티이벤트는 같은 내용의 파티, 이벤트 일지라도 컨셉과 테마에 따라 느낌, 분위기, 대상이 다르죠. 그러면 이처럼 파티이벤트를 기획, 연출 함에 있어 창의성을 어떻게 길를수 있을까요? 많은 전문가들은 경험이라고 합니다. 모방은 창조의 어머니라는 말이 있듯이 많이 볼 수록 많이 알 수록 또 다른 새로운 창의적인 기획과 연출이 나올 수 있는 것이죠.







최초, 최고, 유일 이라는 모든 수식어가 함께하는 ICA 인천문예 파티이벤트 전공은 이처럼 창의적인 현장 전문가 양성을 위한 체계적인 현장실습 인프라가 구축되어 있습니다. 최초의 파티플래너, 파티이벤트 전공을 개설한 만큼 올해로 10년째 파티 교육을 하고 있으며, 국내 유일의 4년제 학사과정인 파티이벤트전공을 운영하고 있는 곳이죠!! 이곳의 현장실습의 인프라는 상상초월!!!!!!!!!!








우선 글로벌 외식기업인 '헐리우드그룹'에서는 시즌별 파티, VM디스플레이 등의 현장실습이 이뤄집니다. 크리스마스파티, 할로윈파티 등을 파티이벤트 학생들이 직접 기획하고 연출하고 진행까지 담당하고 있죠. '롯데백화점'과 VM 혁신 MOU를 통해서는 전문가들만 진행하는 백화점 VM(Visual merchandising)을 학생들이 직접 담당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올뉴소렌트', '나이키', 'H&M', '스와로브스키', '인피니티' 등 기업 프로모션 현장실습과 '샤넬', 'BMW', '에르메스', '토리버치', '벤츠' 등의 명품 브랜드 VVIP 파티 현장실습과 '그린플러그드', '강화향토특색음식대회', '그린뷰티박람회', '서울디자인리빙페어', '부산모터쇼' 등의 페스티벌 및 박람회 현장실습 등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ICA 인천문예 파티이벤트.전공은 세계적으로도 이미 잘 알려진 파티교육기관인데요. '11년 미국 최고의 시상식인 'Emmy Awards'를 학생들이 연출 및 진행했었으며, '14년 인천 아시안게임 아시아음식문화축제 대표학교로 선정되어 기획 연출 운영을 직접 담당했습니다. 이처럼 국제 규모의 파티와 이벤트에서도 모습을 드러내며 차별화된 경험을 쌓을 수 있는 기회는 이곳 ICA에서만 누릴수 있습니다.









그런데 중요한 것은 이 모든 것을 여러분들도 누리고 경험할 수 있다는 사실입니다. 무엇보다도 재능, 열정을 중요시하는 만큼 수능과 내신성정은 보지 않고, 면접을 통해서 인성, 적성, 재능, 잠재력, 열정, 분명한 목표 등을 평가해 신입생을 선발하고 있기 때문이죠. 파티이벤트에 대한 꿈과 열정을 가지고 계십니까? 도전하세요!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