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전문학교 정보

제과제빵전문학교 이태리 디저트 특강진행

EDIN 2016. 6. 17.



국내 유일의 디저트 교육을 실현화 시켜 전문 파티쉐를 양성하고 있는 ICA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 제과제빵디저트전공에서 파올로 데 마리아 교수님의 디저트 특강이 진행되었습니다. 파올로 데 마리아 교수님은 이태리 정부에서 공식으로 인증받은 셰프로서 이태리 정통요리, 정통디저트 등 특별한 노하우를 가지고 계시죠. 






ICA 제과제빵전문학교에서 진행된 이번 특강에서는 파올로 데 마리아 교수님만의 특별한 노하우가 가득~~~ 담긴 이태리 정통의 디저트 레시피를 배울 수 있었던 시간이였습니다. 뿐만 아니라 곧 방학이 되면 진행될 I.F.S.E. 해외연수에 대한 설명회도 있었답니다.








ICA 제과제빵전문학교 학생들의 학구열은 정말 어디가서도 뒤쳐지지 않죠!! 파올로 데 마리아 교수님의 특강 처음부터 끝까지의 모든 과정은 물론 손가락하나하나의 동작까지 놓치지 않고 집중한 모습이 참으로 대단했습니다. 앞으로 이 친구들이 졸업 후 디저트시장에서 펼쳐나갈 역량이 매우 기대가 되는 군요!!









올 여름 방학때도 ICA 제과제빵전문학교는 다양한 자격증 특강과 해외연수프로그램 등으로 바쁜 하루하루를 보내겠군요. 하지만, 자신의 꿈을 위해 열심히 최선을 다하는 학생들의 모습을 보면 미래가 참으로 기대됩니다.!

현재 ICA 인천문예에서는 2017학년도 신입생을 모집중에 있습니다. 여러분들의 도전이 지금 가장 필요한 때 입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