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

호텔조리전문학교 이태리 방문하다

EDIN 2016. 7. 12.



매년 졸업생들마다 특급호텔, 해외취업 등을 비롯해 100%의 취업률을 보여주고 있는 ICA 호텔조리전문학교는 학생들에게 글로벌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방학시즌마다 해외연수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특히 ICA는 지난해 요리, 디저트, 식음료 등 외식산업 관련 교육기관 중 우수한 인재를 양성하는 세계 대표 교육기관 다섯 곳 중 한곳으로 선정된 만큼 연계되어 있는 해외 교육기관역시 전세계에서 주목을 받고 있는 명문 학교들입니다.






ICA 호텔조리전문학교는 이처럼 해외 요리면문 학교와의 교류를 통해 방학 시즌 마다 해외연수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대표적인 곳들로는 이태리의 'I.F.S.E.', 태국의 '블루 엘리펀트', 일본의 '핫토리영양전문학교' 등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이번 방학시즌을 맞이해 이태리의 'I.F.S.E.' 해외연수를 다녀왔다고 합니다.





이태리의 'I.F.S.E.' 해외연수는 ICA 호텔조리전문학교와 2009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8년째를 맞이했는데요. 이곳은 정통 이태리요리를 배울 수 있는 교육기관으로 파스타·뇨끼·리조또등 전통 이태리요리, 그리시니·포카치아 등 전통이태리빵을 배울 수 있으며, 와인테이스팅, 스타일링, 커피클래스 등 외식산업 전반에 걸친 교육이 이뤄지고 있습니다. 특히 이 모든 과정을 이수하게 되면, I.F.S.E.에서 제공하는 디플로마까지 취득이 가능하답니다.






셰프를 꿈꾸고 있는 여러분들이 세계적인 셰프로 성장 할 수 있도록 글로벌경쟁력을 배양하는 ICA 호텔조리전문학교에서 여러분들의 꿈을 더 키워보는것은 어떠세요? 현재 ICA에서 2년제 과정의 호텔외식조리전공과 4년제 과정의 푸드코디네이터전공에서 여러분들의 도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