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전문학교 정보

커피바리스타학과 교육투자1위학교(인천문예)

EDIN 2013. 9. 3.

 

커피바리스타학과 교육투자1위학교(인천문예)

 

 

 

'인천문예전문학교' 와인커피바리스타학과 는 수시모집기간 중 많은학생들이 지원하고 있어 전산처리가 잠시 마비가될정도로 많은 학생들이 지원하고 있습니다. 제2캠퍼스 인천영어마을에서 원어민영어회화 수업과 '3+2 두마리토끼제도' 국내최고의 커피시설과 무료일본해외연수등 커피관련교육처중 단연 교육투자1위의 학교로 정평이 나있습니다.

 

 

 

 

 

'인천문예전문학교' 와인·커피바리스타학과 는 1인 1실습 과 해외자격증취득, 와인소믈리에2급, 커피바리스타2급, 커피바리스타1급 자격증 등 방학특강을 이용한 관련자격증들을 취득하고 있습니다.

특히 와인·커피 관련 자격증은 국내최고의 시설을 자랑하여 자격취득협회에서 자격시험지정기관으로 선정되어 자체적인 자격시험이 이루어지고 있어 좀더 유리한조건에서 자격시험을 볼 수 있으며 매 자격시험마다 90%가 넘는 합격률을 보이고 있습니다.

커피바리스타1급 자격증의경우 현장에서도 인정하는 공신력있는 자격증 입니다.

 

 

 

 

교육투자로 유명한 '인천문예전문학교 와인·커피바리스타학과' 는 잦은 교내대회를 개최하여 모든학생들에게 대회경험감각을 훈련하고 있습니다. 교내 대회에서 우승하는 학생에게는 일본으로 무료해외연수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대회감각을 토대로 본교에서는 일본에서 주최하는 '페이드컵 일본바리스타 챔피언십'에서 수상하는등 세계적으로도 본교이름을 떨치고 있습니다.

 

 

 

 

이번 3회째를 맞이하는 '아시아 한·중·일·태 페스티벌'에서도 커피바리스타학과 친구들에 활약이 기대되며 교육투자로 유명한 인천문예가 주최하여 국내최고의 식문화 교류전이 되고 있습니다. 

 

아래정보 확인하시고 이미지에 대해서 궁금하신분은 덧글, 쪽지, 메일 로 문의하시면 친절하게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