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관광과_신상품에 대한 포지션의 확립
신상품을 도입하였을 때 사람들은 이미지 확립에 근거가 전무한 상태에서 시작하게 된다. 사람들은 신상품에 대한 이미지가 전혀 없다. 그것은 다른 사람에게 상품에 대해 말하여 화제로 삼거나 추천하는데 이전의 고객에게 의지 할 수 없음을 의미한다. 그러나 그것은 또한 방해가 되는 부정적인 이미지를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을 의미한다. 예를들어, 서해안의 별로 알려지지 않은 새로운 호화리조트는 모종의 이미지를 처음부터 수립해 두어야 할 것입니다.
그 리조트는 다른 많은 세분시장 가운데 활발한 독신자, 자녀를 둔 가족, 또는 시간과 돈이 많은 노인 등에게 수고하도록 한정한다. 그러한 선택에 따라 그 세분시장의 욕구에 맞추어 시설 및 설비를 건설할 수 있다. 만약에 독신자나 노인들에게 초점을 맞춘다면 어린이 수영장은 확실히 필요치 않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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