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

추가모집하는대학"고민할시간도 아깝다!"

EDIN 2014. 2. 19.

  추가모집하는대학"고민할시간도 아깝다!"

 

 

이제 전문대에서도 추가모집기간이 마무리되어가는 분위기 입니다.

벌써 2014학년도 모집전형이 끝나가고 정말 마지막으로 희망하는대학에 가지못하는 친구들이 정말 마지막으로 추가모집하는대학에 지원할수 있는 마지막 기회의 기간이라도고 볼 수 있습니다.

현재추가모집하는대학 들은 미등록결원학생이 생겨 모집을 하는 상황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 이거아시나요? 현재 2월 중순이 넘어가는시기에도 많은친구들이 추가모집에 지원하고있습니다.

물론 수시나 정시모집에 지원하여 목표로하는 대학이나 학과에 합격한 친구들이라면 3월 입학전까지 입학준비를 열심히 하면되지만 그렇지 못한친구들은 지금이순간에도 추가모집하는대학을 알아보고 있습니다.

 

 

 

 

 

 

 

 

 

 

 

아직도 고민하면서 재수? 성적에맞춰대학? 어떤고민을 하고계신가요? 아직도 고민하고 있는 친구들에게 정말 안정적인 미래를 준비할 수 있는 진짜 교육이강하고 학생을위한 대학을 안내드리겠습니다.

안내드릴대학은 생활예술분야의 전공학과들을 제대로 교육하는 "인천문예전문학교"입니다. 전문학사과정 8개 학과, 학사과정 3개 를운영하며 21세기 를 이끌어갈 전문가의 비전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현재 마지막으로 추가모집하는대학"인천문예전문학교"는 방학기간에도 능동적인 학습을 독려하여 무료 자격증 특강, 해외연수 프로그램, 방학 인턴십 등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알찬 교육과정을 이수한 학생들은 전문학사 혹은 학사학위 취득과 함께 성공적인 취업의 길을 걷게 됩니다. 취업지원팀이 직접 주최하는 '취업박람회'에서 다양한 분야의 기업으로 졸업 예정생들의 취업을 지원하며, 이외에도 산학협력 기업과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우수한 인재의 채용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총3개의 캠퍼스로 구성되어 27개의 실습스튜디오가 구비되어 있는 1캠퍼스 icev은 인천 서구에 위치하고 있으며 원어민 강사와 대화하고 토론하듯 자유로운 교육방법을 통해 영어회화 수업이 진행됩니다. 제3캠퍼스 는 인천 강화군에 위치하고 있으며 카페테리아, 음식문화연구소 도예관 등 생활문화예술 분야의 다양한 시설이 들어서고 있습니다.

국내·외 다양한 해외연수처와 국내자격증은 물론, 교내에서 해외 자격증까지 취득이 가능합니다.

 

 

 

 

 

 

전국 학점은행교육처중"재학생 만족도 1위"를 기록한 인천문예전문학교 는 많은 학생들이 전문학교라는 인식자체를 새롭게 바꿔주는 교육처로서 오히려 일반전형이나 대학에 입학한 친구들보다 학업태도나 열정이 훨씬 높다고 평가되고 있습니다.

마지막 추가모집하는대학 에대한 안내였습니다.

 

더 궁금하시다구요? 아래정보확인하시고 편하게 문의하세요 ^^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