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

추가모집대학일정 이제정말 끝!?

EDIN 2014. 2. 11.

  추가모집대학일정 이제정말 끝!?

 

 

 

이제 얼마 안있으면 정시추가모집 기간이 모두 마무리 되어 가는 분위기 입니다.  2014학년도 모든 수험생들의 마음을 졸이고 전형들이 마무리 되어 가고 있지만 아직도 대학선택에 있어 고민하는 친구들에게는 희망이 남아 있는 시기 입니다.

전문학교나 대학교 모두 아직 추가모집대학일정이 남아 있기 때문에 충분히 아직 가능하십니다.

대학의 경우 전문대추가모집일정이 남아 있는 학교들이 있고 전문학교에서도 추가모집이 진행되고 있는데.

 

 

 

 

 

그렇다고 모집하는 모든 학교가 다 괜찮다는 건 아니라는 말씀을 꼭! 드리고 싶습니다 대학의경우 워낙 평준화되어 있고 대학마다 특별히 유명한 학과 가 있기 때문에 자기가 희망하는 학과로 지원하시면 되겠죠? 하지만 전문학교의 경우 학과를 보고도 많이 지원하지만 전문학교 특성화된 학과들에서나오는 취업의 용이함 그리고 편입과 안전한 학사취득을 희망하는 학생들이 많이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전문학교의 경우 매년 많은 학생들이 관심을 갖는 교육처 이기때문에 많은 전문학교 들이 우후죽순 많이 개설되고 있는 현재 인데요. 그렇다고 모두 같은 전문학교 라고 생각하시면 안됩니다.

전문학교의 경우 노동부 설립인가의 학점은행제로 학점이 부여되는 교육처이기때문에 특히나 잘선택을 하셔야 합니다.

그학교의 보유학과수라던지 취업률, 재학생만족도, 해외연수, 캠퍼스  여러가지 것 들을 잘따져보고 선택하셔야 합니다.

 

이제정말 얼마남지 않은 추가모집대학일정 에서 아직도 고민하고 있는 친구들을 위한 마지막 제안은 인천문예전문학교 처럼 안전하게 학사취득과 취업 그리고 재학생만족도 1위로서 학생들을위한 교육투자가 확실한 학교를 선택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아직도 고민되신다구요? 그렇다면 아래정보확인하시고 혼자고민하지마세요 !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