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전문학교 정보

바리스타 대학 인천문예만에 차별화

EDIN 2014. 5. 28.

바리스타 대학 인천문예만에 차별화

 

 

 

최근 국내에서 커피시장은 '핫'한 산업군 입니다.

통계자료만 봐도 이제는 거의 미용실 수준으로 많은 점포들이 들어서고 있는데요. 그만큼 과열경쟁으로 치닫고 있을만큼 이제는 커피가 대중들의 문화이제 생활에 한 부분으로 자리잡고 있을만큼 직장인들에게는 한잔의 여유를 선사하고 있는 요소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다양해진 원두커피시장에서 경쟁력을 갖추기위해서는 바리스타대학에서 체계적인 교육을 받을 것을 추천드리는데요.

높아진 수준과 입맛을 사로잡기위해서는 다양한 메뉴개발과 자기개발이 더해져야 고객들이 원하는 메뉴에 한발더 빨리 다가갈 수 있겠습니다.

 

 

 

 

 

 

이제는 커피도 차별화와 다양성을 강조해야 되는 시기 입니다. 이러한 흐름에 따라기기 위해서는 시설과 교육이 잘 갖춰지고 지우원되고 있는 바리스타 대학을 잘 선택해야 하겠습니다.

2년동안 투자해야되는 시간과 등록금이 만만치않기 때문에 더더욱 신중을 기해야 하겠습니다.

 

 

 

 

 

 

원두를 혼합하고 새로운 맛을 개발하기 위해서는 다양한 원두별 차이점과 원산지별 맛과 향을 잘 연구하고 고를 수 있어야 합니다.

월드바리스타 챔피언십 에서 유일하게 국내에서 수상경력을 가진 "김진규 바리스타" 교수님으로 계신 인천문예 바리스타 대학이

가장 차별화되고 혁신교육을 진행하고 있는 교육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원두의 원산지, 기후, 토양, 지리적 조건을 따지고 원두를 글라인더에갈때 입자크기, 추출시간, 잔의 기울임에따라서도 달라지는 원두를 연구하려면 커피에대한 많은 연구와 연습이 필요하겠습니다.

커피, 와인, 컨설팅, 메뉴기획 까지 모두 마스터하여 식음료스페셜리스트로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는 인천문예 바리스타대학에서는 무료 고3진로직업체험까지 진행하고 있어 많은 학생들이 직접 직업을 선택히 체험해보고 선택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는 교육처 입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