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전문학교 정보

푸드스타일리스트과 방학 2014 한식조리특강

EDIN 2014. 6. 30.

  푸드스타일리스트과 방학 2014 한식조리특강  

 

 

 

 

 

 

 

종강파티들이 모두 마무리되고 이제 인천문예 푸드스타일리스트과 친구들에 여름방학이 시작되었습니다.

하지만 우리 푸드스타일리스트과 친구들은 방학에도 놀지않고 열심히 한식조리자격증특강을 듣기위해서모였습니다.

역시 멋져 ! ㅎㅎㅎㅎㅎ

 

 

 

 

 

 

 

푸드스타일리스트과 이인숙 교수님의 시연입니다.

옆에 오늘의 하루 보조강사 열심히 보조하세요 !!! 떨지마란말이야 ~ 손도 깨끗히 씻었겠죠???

 

 

 

 

 

 

 

푸드스타일리스트과 이인숙 교수님의 시연이 끝나고 곧잘따라서 한식조리실기과목들을 연습중인 푸드스타일리스트과 친구들!

불을 사용할땐 손조심하시구요 !

 

 

 

 

 

 

 

 

이친구는 아주 표정이 밝습니다 좋아요 ~ 힘들어도 웃으면서 진행중인 우리 친구들 입니다.

얼굴이 붉어질정도로 열심히하는 푸드스타일리스트과친구 !!

 

 

 

 

 

한식실기시험은 조리기능사 자격증중에서 가지수가 가장 많기 때문에 외워야할 그리고 푸드스타일리스트과 친구들이 실습해봐야할 과목들이 많습니다.

본인도 한식조리기능사 준비할때...두번째에 합격했다는....

 

 

 

 

 

 

 

 

진지하게 실습에 임하고 있네요...말시키면 안돼겠죠???

그래도 옆친구랑 얘기는좀하면서해요 ^^

 

 

 

 

 

 

 

교수님이 강의실을 도시면서 일일히 하나하나 지도해주고계시네요.

역시 우리 푸드스타일리스트과 이인숙 교수님은 친절하셔 ㅎㅎ 특강을 듣는 우리 푸드스타일리스트과 친구들모두 합격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