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전문학교 정보

2014 7월 모의고사 등급컷 및 출제범위 는?

EDIN 2014. 7. 7.

  2014 7월 모의고사 등급컷 및 출제범위 는?

 

 

7월 모의고사는 오는 7월 10일(목)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7월 출제범위부터 아래 이미지로 확인해보시기 바라겠습니다.

국어의 경우 지난해 수능에 비해 조금 어려운 것으로 보여지고 난이도는 한두 문항 정도 약간 까다로운 문제도 눈에 띈다고 합니다.

문제자체가 어렵기보다는 예문으로 제시된 다의어를 의미 유형에 따라 분류한 후에 그 의미를 정리하는 참신한 유형으로 학생들이 문제 해결 방법을 찾는데 다소 어려움을 겪었을 것으로 보인다고 합니다.

 

 

 

 

 

 

7월 모의고사 수학은 2014수능과 유사한 체제로 출제되었다고 한느데요.

a형과 b형의 공통 문항수는 5문항으로 2013년 3월과 동일하였으며 1문항이 많았다고 합니다.

전체적인 난이도는 다소 평이한 수준으로 2014수능과는 출제범위가 달라 절대 난이도는 비교하는데 다소 어려운점이 있다고합니다.

 

 

 

 

 

 

7월모의고사 영어의 경우는 듣기 평가 문항 수가 줄어들고 읽기 평가 문항 수가 늘어남에 따라, 유형별 문항 수의 증감이 있었다고 합니다.

전반적인 난이도는 2014 수능 b과 비교했을때 약간 쉬운 편이라고 하는데요.

고난도 문항의 수가 줄었고 어려운 유일한 빈칸 추론 묺아들이 상대적으로 쉽게 출제되면서 전반적으로 약간 쉬웠을 것으로 판단된다고 전문가들은 얘기하고 있습니다.

 

 

 

 

 

 

7월 모의고사의 경우 11월 진행될 수능에서의 과정에속하기 때문에 시험결과에 너무 낙심하지말고 성적향상을 위해 꾸준히 연습하고 훈련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7월 모의고사는 실제 수능시험에 대비한 연습으로 자신의 실력과 수능 점수가 반드시 일치하는 것은 아니기때문에 실전으로 익힌다는 생각으로 임하는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11월 4개월앞으로 다가운 수능전 모의고사 모두 원하는 결과나오기를 진심으로 바라겠습니다.

수험생여러분 화이팅 @!!!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