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전문학교 정보

웨딩플래너학과"드레스라인수업"

EDIN 2014. 10. 17.

 

 

  웨딩플래너학과"드레스라인수업"

 

 

웨딩플래너학과 친구들에게 웨딩드레스는 현장에서 빼놓을수없는 가장 중요한 웨딩요소중 하나라고할 수 있겠습니다.

오늘은 중요한 웨딩드레스별 라인에 대한 수업포스팅 보시겠습니다.

 

 

 

 

 

 

먼저 웨딩플래너학과 친구들이보실 것은 SHEATH LINE 는 몸에 예리하게 달라붙으며 체형을 따라 내려오는 디자인으로 키가 크고 마른체형이 입어야 잘 어울립니다.

MERMAID LINE 은 상체에서 무릎가지 붙고 아래로는 인어꼬리처럼 펼쳐지는 실루엣 입니다. 신부를 세련되고 우아하게 만들며 키가 커 보이게 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마른 체형보다는 볼륨있는 체형에 잘 어울리고 엉덩이와 허벅지가 뚱뚱하다면 부담스러울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웨딩플래너학과 친구들이 알아야할 EMPIRE LINE 은 나폴레옹의 아내 조세핀 황후가 입었던 것으로 유명한 드레스 라인. 인체의 곡선이 자연스럽게 살아있어 여신같은 신비로움을 줍니다.

작고 왜소한 체형이나 아랫배가 나온 체형, 가슴이 작은 체형 등 결점 커버에 효과적 이다.

A LINE 한국인의 체형에 가장 잘 어울리는 드레스 라인이며 키 체형에 상관없이 누구에게나 무난하게 잘 어울리며 클래식하고 로맨틱한 느낌이다 소재와 디자인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로 표현할 수 있는데 배 나온 신부도 부담없이 연출할수 있다.

우리 웨딩플래너학과 친구들도 현장실습때 A LINE 드레스는 착복을 해봤겠죠??

 

 

 

 

 

 

 

 

계속해서 웨딩플래너학과 친구들에 드레스라인수업 입니다. BELL LINE 은 종모양의 봉긋한 스커트가 특징으로 상체가 왜소하고 하체가 뚱뚱한 신부에게 추천하며 체구가 큰 신부는 잘못 입으면 부담스러우니 되도록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네크 라인의 종류로는 라운드넥,보트넥,브이넥, 하트넥등이 있습니다.

 

여기까지 스, 드, 메 중 드에 해당하는 웨딩드레스라인별 특징에 대한 교육포스팅 이였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