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전문학교 정보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전문학교 클래스가 다를걸?!

EDIN 2014. 11. 6.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전문학교 클래스가 다를걸?!

 

 

인천문예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는 국내최초로 개설되어 타 교육기관과는 항상 차별화된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실습위주의 수업을 기본으로 탄탄하게 다져진 죠리의 기초와 푸드스타일링의 연계를 통한 실무능력향상과 더불어 다양한 인턴쉽과 현장실습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히 국내 교육기관 최초로 KBS 아트비전과 MOU 체결해 KBS 모든 드라마, 예능, 교양 프로그램 내 푸드스타일링 현장실습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인천문예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 전문학교는 국내최초로 개설된 학과인 만큼 교육의 질에 있어서는 압도적인 우위에 있어 이에 4학기 동안 배운 지식과 아동요리, 방과후 지도사, 미국위생사면허 교육등의 스펙관련 교육, 다양한 현장경험, 여기에 취업에 필요한 이미지메이킹, 보이스 트레이닝 등의 취업관련 수업을 진행합니다. 이처럼 탄탄한 바탕위에 취업복지부와 교수님들의 다양한 취업프로그램에 맞추어 전원 취업이라는 쾌거를 매년달성하고 있습니다.

 

 

 

 

 

 

 

 

 

또한 방학동안 이뤄지는 이탈리아, 프랑스, 일본, 태국 등의 독점 해외연수를 통해 각 나라의 음식문화 이해뿐 아니라 디플로마 취득 할 수 있어 세계적으로 실력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국내 최초로 4년제 학사 학위를 취득 할 수 있는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 전문학교 에서만 유일하게 학사과정인 푸드코디네이터학과를 운영하고 있어 스타일링 뿐 아니라 위생, 영양, 문화사, 평론등의 이론수업, 마케팅 요리, 소품, 창작요리, 실습을 비롯한 실기수업과 아동요리, 요리치료, 커피를 비롯한 식음료, 플라워 어레인지먼트등의 응용수업을 진행을 통해 대학원 진학과 식공간 전문가 양성 주력하고 있습니다.

 

 

 

 

 

 

 

 

 

 

인천문예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 전문학교 에서는 스타일링뿐만 아니라 보다 폭넓은 지식을 가지고 다양한 업무를 할 수 있는 인재를 만들고 있으며 그에 기반되는 기초지식과 감성을 지닌 진정한 푸드전문가 육성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인천문예 전문학교 만에 확실한 브랜드를 가지고 있고 학생들또한 재학생만족도 1위를 기록하고 있어 명실공히 국내최고의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 전문학교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인천문예전문학교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 전문학교 에 대해서 궁금하시다면아래정보 확인하시고 편하게문의하세요.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