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전문학교 정보

푸드스타일리스트대학의"주요리 란?"

EDIN 2014. 11. 7.

 

 

 

 

  푸드스타일리스트대학의"주요리 란?"

 

 

푸드스타일리스트대학 친구들에게 있어 요리에대한 스킬은 굉장히중요한 요소중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서양요리수업중 주요리에 대한 교육포스팅 보시겠습니다.

 

 

 

 

 

 

 

서양요리에 애피타이저와, 수프, 샐러드로 입맛을 돋군 다음 먹는 요리를 말하며, 재료의 종류에 따라 여러가지로 나눌 수 있겠습니다. 푸드스타일리스트대학 친구들도 알듯이 주요리는 크게 생선요리와 육류요리로 나뉘는데, 생선요리로서 흔히사용되는 어패류는 지방질이 적고, 흰살 생선류를 주로 하며 연어나 송어, 농어, 대구, 청어, 참치, 도미, 가자미 등과 갑각류인 바닷가재, 새우, 가리비, 대합, 굴, 소라 등도 사용합니다.

 

 

 

 

 

 

 

 

레몬을 곁들여서 먹으면 신선한 향과 새콤한 맛으로 미각을 돋우기도 하며, 생선의 살을 단단하게 하여 먹을 때 최상의 상태를 만들어 주기도 합니다.

메인요리는 대체로 소스를 사용하여 그 맛을 극대화 시키며, 요리에 따라서 와인과 함게 제공되고 식탁에 초대된 푸드스타일리스트대학 친구들이나 손님들의 최대 관심사가 되기도 합니다.

 

 

 

 

 

 

 

 

서양요리에 있어 육류요리는 식사의 중심이 되는 주요리가 되는데요. 생선요리의 다음으로 노익도 하며 경우에 따라 한 접시에 제공되기도 합니다. 사용되는 육류의 종류는 소, 송아지, 돼지, 양, 닭 등이 있으며 이태리에서는 계절에 따라 들짐승 요리가 선보이기도 합니다.

여기까지 ! 푸드스타일리스트대학 친구들에 주요리에 대한 교육포스팅 이였습니다.

 

푸드스타일리스트대학 친구들은 푸드스타일링에 대한 교육도 중요하지만 이런 전공요리에 대한 다양한 이론수업도 절대 빼놓지 말아야 하겠습니다 ^^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