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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리스타전문학교 교육"식음료정의"

EDIN 2014. 12. 18.

 

  바리스타전문학교 교육"식음료정의"

 

 

오늘은 바리스타전문학교 교육중 식음료의 정의에대한 교육포스팅 보시겠습니다.

식음료의 역사를 정확하게 규명할 수 있는 기록은 찾아 볼 수는 없지만 다만 고대 이집트의 무덤과 사원의 벽화에서 보여주듯이 원시적인 음식업에서 출발하였음을 짐작할 수 있습니다. 경제, 사회, 문화 변화과정을 통해 발전해 왔을 것으로 보고 있는데요.

특히, 과거 농경사회는 인간의 식생활은 생존을 위한 것이었으나, 산업혁명이전을 기점으로 식생활의 새로운 인식이 발생하고, 산업혁명이후 식생활은 선택이라는 개념으로 전환되었으며, 정보화사회에서는 식생활을 하나의 예술로 인식하는 견해가 점차커지면서 바리스타전문학교 교육이 중요해졌다고 할 수 있습니다.

 

 

 

 

 

 

식음료는 서비스를 함께 제공하는 것 또는 바리스타전문학교 교육중 식음료는 '고객의 생리적인 욕구와 정신적인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다양하고 높은 수준의 음식, 음료에 종사원의 무형적, 유형적인 서비스의 총체라고정의하고 있습니다.

식음료 상품을 구분한 것을 살펴보면, 호텔 식음료 상품을 식당, 연회, 음료 상품으로 구분한 학자들 이 있는 반면, 요리와 음료 또는 연회를 일괄판매하는 곳으로 구분한 학자도 있듯이 식음료 조리 생산면에서 첫째, 생산과 판매가 동시에 이루어지며 주문생산이 적다고 할 수 있습니다. 두번째로 바리스타전문학교 친구들이 알아야 할 것은 한가지의 자재가 여러가지 제품에 사용된다는 측면에서도 구분하기도 합니다.

 

 

 

 

 

 

 

 

 

식음료 조리 생산면에서 첫째, 생산과 판매가 동시에 이루어지며 주문생산이 적습니다. 한가지의 자재가 여러 가지 제품에 사용된다는 측면에서도 구분하기도 합니다.

이외도 식음료 상품은 판매에 있어서 전문적인 지식과 경험 그리고 기술이 절실히 요구되며, 종사원에 대한 의존도가 매우 높다는 특징이 있으며, 메뉴의 계획 및 작성과 그 관리는 일반 제조업체에서는 찾아 볼 수 없는 식음료 영업의 한 특징이 될 뿐만 아니라 이것을 활용함으로써 구매시점 광고와 같은 많은 이익을 도모할 수 있는 이점을 안겨주게 되는 특징을 갖고 있습니다.

 

 

 

 

 

 

 

현대 사회에서는 식음료 상품은 식재료를 이용 고객에게 판매할 수 있도록 완성된 상태로 다양한 서비스가 함께 포함될 때 그 가치를 높이고 있습니다.

바리스타전문학교 에서의 식음료에대한 정의에대한 교육포스팅 이였습니다.

이제는 단순히 식음료는 식음의 기능뿐아니라 문화아이콘으로 생활에 깊숙히 자리잡은 생활요소라고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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