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전문학교 정보

파티플래너학과의 학생들이만든 풍경~

EDIN 2015. 2. 7.

 

  파티플래너학과의 학생들이만든 풍경~

 

 

 

민족 최대의 대명절'설'을 맞아 소비자들을 맞이하기 위해 쇼핑시장이 설 마케팅 준비에 한창입니다.

선물세트, 제사음식 등 설과 직접적으로 관련된 매장에서는 풍요로운 명절의 분위기를 매장 가득 연출해 소비자들의 구매욕을 자극하고 있습니다.

특히 매장 디스플레이는 매출 상승과 연결되는 경우도 많은 데요. 섬세한 매장 연출이 필요하며 백화점 및 대형마트 중심으로 설맞이 매장 디스플레이는 그간 전문업체에 의뢰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그러나 롯데백화점의 경우 지난해 크리스마스 시즌에 이어 올 설맞이 매장 디스플레이도 인천문예전문학교 파티플래너학과를 통해 진행하면서 매장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볼거리를 제공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전문업체 디스플레이의 경우 매년 시즌마다 정형화된 것이 일반적이었으나, 파티플래너학과 학생들이 연출한 매장 디스플레이는 창조적인 면이 강해 색다른 느낌을 전달하고 있기 때문인데요.

 

 

 

 

 

 

 

이번 설맞이 매장 디스플레이 프로젝트는 롯데백화점과 인천문예 파티플래너학과 VM MOU체결을 통해 진행된 것으로, 파티플래너학과 학생들로 구성된 전문프로젝트 팀이 식품관 5개소에서 설맞이 선물세트, 쇼케이스 등을 기획단계에서부터 소품 스타일링, 공간연출까지 진행하게되었어요.

인천문예 파티플래너학과 는 한국의 전통미를 살린 식품관 디스플레이로 꾸몄으며, 이와는 별도로 파티플래너학과가 제안하는 생활에술 트렌드로 롯데백화점 소식지에 소개가 될 예정인데요.

 

 

 

 

 

 

 

 

인천문예 파티플래너학과 에서는 국내 1호 파티박사 정지수 학장님은 '식품문화사업, VVIP 고객 관련 파티 등의 프로젝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해 롯데백화점의 판매촉진과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이끌어 낼 것'이라 전하면서 인천문예 파티플래너학과 생활예술 특성화 교육기관으로서 지난해 2014 인천아시안게임 아시아음식문화축제의 식공간 연출분야로서 국가대표로 선정돼, 한국의 테이블 디자인 작품전시와 함께 한식 푸드스타일링, 한국 창작요리 등을 전시해 한식문화 홍보대사로 활약한 바 있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