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전문학교 정보

커피바리스타학과 전문학교"벗주"신년파티~

EDIN 2015. 2. 10.

 

  커피바리스타학과 전문학교"벗주"신년파티~

 

 

커피바리스타학과 전문학교 학사반에서 운영하고 있는 전통주 동아리'벗주'학생들이 준비한 2015 신년회가 이현주 교수님 전통주샵'현주가'에서 많은 분들의 응원속에 진행되었습니다.

 

 

 

 

 

 

 

커피바리스타학과 전문학교 학생들이 직접 기획한 이번 신녀회는 케이터링 음식부터 테이스팅 자리를 직접 만들고, 홍보하는 커피바리스타학과 전문학교 학생들의 열정과 노력으로 전통주에 관심이 많은 업계, 일반인 분들의 참여속에 성황리에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이번 신년회에 특별히 이수정교수님, 오인석교수님계께서 오셔서 커피바리스타학과 전문학교 학생들을 격려해 주시고 자리를 더욱더 빛내주셨습니다. 교내활동을 너머 외부에서 전통주의 새로운 문화를 만들어 가고 있는 우리 전통주 꿈나무들이 활약이 더욱 기대되는 2015년 입니다.

인천문에 커피바리스타학과 전문학교 에서는 벗주 동아리와 같은 다양한 동아리 들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인천문예 커피바리스타학과 전문학교에 개설되어 있는 동아리 들로는 소믈리에, 전통주, 핸드드립, 커핑, 라데아트, 축구, 봉사동아리, 웹진등의 다양한 동아리 들이 운영되고 있는데요.

그만큼 학생들이 학과에 애착을 가지고 열심히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이정도의 다양한 동아리 운영되는 곳도 흔치 않겠죠?

 

 

 

 

 

 

 

이날 커피바리스타학과 전문학교 친구들이 준비한 신년회에서는 맛있는 핑거푸드들과 전통주와 함께한 맛있는 파티가 되었습니다.

 

 

 

 

 

 

 

이많은 것을 언제 준비했는지 ;; 준비하느라 다들 엄청 고생하셨겠어요 ;;

 

 

 

 

 

 

 

다들 전통주 한잔씩들 ! 발그레 ~! ㅎ

이날 커피바리스타학과 전문학교 동아리 '벗주'의 신년회 파티에는 오인석교수님, 이현주 교수님 등 교수님과

학생들이 준비하여 더욱 뜻깊은 파티가 되었습니다.

 

 

 

 

 

 

 

 

 

오늘은 커피바리스타학과 전문학교 친구들에 벗주동아리 신년회 포스팅 이였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