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전문학교 정보

바리스타전문학교 추천"이태리 LAVAZZA"

EDIN 2015. 2. 11.

  바리스타전문학교 추천"이태리 LAVAZZA"

 

 

인천문예 바리스타 전문학교추천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이태리 라바자 디플로마를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라바짜는 이태리 커퍼의 맛과 향, 스타일을 가장 잘 대변하는 대표적인 기업으로 세계 3대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로 인정을 받고 있습니다.

이번 라바짜 연수에서는 커피 재배 및 가공, 커피머신, 그라인더 이해, 커피향기의 이해 및 훈련, 아이템별 에스프레소 테이스팅, 에스프레소 추출 등의 바리스타 전문학교 추천 교육이 진행되었습니다.

 

 

 

 

 

 

 

현재 인천문예 바리스타전문학교 추천 교육으로 이태리 본국에서만 교육받을 수 있었던 바리스타 디플로마 과정을국내에서 이수할 수 있는 교육연계 프로그램을 독점 운영하여, 재학생들이 수준 높은 바리스타 교육과 디플로마 취득으 편리하게 완성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있고 이와 관련해 인천문예 전문학교 바리스타 전문학교 에서는 국내외 자격증 운영 및 200여개의 국내외 산학협력 기업에서 진행되는 현장실습과 인턴십등의 실무 중심 교육을 통해 졸업 후 바로 현장에 적응 가능하다고 말했는데요.

 

 

 

 

 

 

 

 

 

한편 인천문예 바리스타전문학교를 추천하는 이유로는 커피식음료계열은 2년제 전문학사학위 과정 바리스타전문학교 4년제 학사학위과정인 커피와인식음료학과가 있고 전문학교 추천 학과에서는 에스프레소 추출, 라떼아트, 핸드드립, 와인 양조, 칵테일 제조수업 등 다양한 식음료 실습수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커피 분야별 국가대표급 교수진을 구성하고 있는데요. WBC 대회지도를 맡고 있는 김진규, 라떼아트 이반석, 에스프레소 머신 정비 김민상, 로스팅 오인석등의 바리스타들이 직접 노하우를 전수해주고 있습니다.

 

 

 

 

 

 

 

 

 

국내개설되어 있는 바리스타전문학교 중에서는 유일하게 추천 드릴 수 있는 이유들로는 워터·소믈리에·티·전통주등 폭넓은 식음료교육과, 다양한 동아리활동, 국내최대시설과 기구보유, 최고의 교수진 등 인천문예 바리스타전문학교 추천 하는 이유들로는 더욱 많은 이유들이 있지만 여러분들이 정확히 알고 선택하셔야 할 것은 국내에서 우후죽순 급하게 생겨난 식음료계열 학과들을 선택하시기보다는 더욱 전통있고 제대로 교육지원되고 있는 바리스타전문학교를 선택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여기까지~ 인천문예 바리스타 전문학교 추천교육중 이태리 라바짜(LAVAZZA)포스팅 이였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