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

유명요리학교 강려크한 추천!

EDIN 2015. 4. 8.

  유명요리학교 강려크한 추천!





테크닉으로써 요리를 화려하게 만드는 셰프가 주목받던 시대였다면, 이제 앞으로는 테크닉을 기본으로 창의적이며, 독창적인 요리를 하는 셰프가 주목받는 시대가 됩니다.

그렇기에 예술하는 요리사와 같이 독창성과 창의성이 음식을 통해서 감동을 줄 수 있습니다.

그런데 이런 셰프를 만드는데 특화가 되어 있는 유명요리학교가 있어 추천하고자 합니다.





바로 인천문예전문학교 호텔조리학과입니다.

유명요리학교로 추천을 받고 있는 이유들이 있습니다.

우선, "최고의 셰프는 최고의 멘토가 만든다"라는 교육 방침을 통해서 기본적인 한,중,일,양식 조리는 물론이고, 시대적 트렌디한 조리, 메뉴디자인의 절제된 교육은 세워논 슬로건을 이루도록 하는 길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유명요리학교로써 추천을 받는 이유는 갖추고 있는 특별함이 교육특징이 있기때문입니다

첫째, 소수 정예 1인 1실습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조리학과는 이론학과가 아닌 실습위주의 교육이 필요한 학과입니다.

그에 맞게 실습이 80%를 차지하고 있는데, 이것에서 더욱 나아가 주어진 실습시간동안 개인이 쭉 실습을 할 수 있도록 1인 1실습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두번째는 국내에서 한식을 제외한 일식, 양식, 중식 등은 아무리 국내에서 배운다고한들 본고장을 따라갈 수는 없습니다.

그런점을 고려하여 본교에서는 이태리의 IFSE, 태국의 블루엘리펀트, 일본의 동경제과학교, 프랑스의 르꼬르동블루 등으로의 학기중이 아닌 방학중에 해외연수프로그램이 진행중에 있습니다.





세번째는 국내의 200여개 이상의 최고의 기관들과의 M.O.U.체결을 통해서 실시되고 있는 현장실습의 기회가 제공되고 있습니다. 특 1급호텔은 물론이고 대기업 외식산업부, 올리브 TV, 윈도우베이커리 등 외부의 현장에서 직접이뤄지는 곳에서의 실습이 진행되며, 무엇보다도 경력이 중요한 셰프에게 있어서 경쟁력을 쌓도록 하고 있습니다.

이런 특별함을 보게 되니 유명요리학교로 추천받을 만하죠?




이처럼 특별함이 깃든 유명요리학교에서 여러분들의 꿈을 실현시키기 위한 첫 발걸음을 내딛는 곳으로써 추천드리는 바입니다.

또한 현재 올해 4월부터 진행되는 매달 19일날 고3을 위한 이벤트도 한창 진행중에 있습니다.

추첨을 통해서 미스터피자부터 버거킹 햄버거 셋트도 나간다고 하네요~

또한 참가자 전원에게는 음료교환권이 증정되고요~!!!

그달 19일까지 응모하시면 19일날 추첨을 통해서 지급된다고 합니다.


  이상으로 '유명요리학교 강려크한 추천!'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하겠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