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커뮤니케이션게시판

북한 미사일 발사에 워치콘상향

EDIN 2013. 4. 10.

 

 

북한 미사일 발사에 워치콘상향

 

 

북한이 미사일 발사가 임박한 것으로 파악되면서 한미 군 당국이 대북 정보 감시태세인 '워치콘'을 상향 조정했다고 하는기사가 올라왔내요 ㄷㄷ... 군 소식통에 따르면 한미연합사령부 에서 북한 미사일 도발에 대비해 대북 정보 감시태세인 워치콘을 3단계에서 2단계로 한단계 높였다고 하는대요.

 

아울러 한미 군 당국은 정찰 위성과 유,무인 정찰기 등을 통해 동해 지역의 북한 미사일 동향을 집중 감시하며 '북 미사일 발사 대비 태스크포스' 를 운영중이라고 합니다.

 

우리군은 "북한이 이르며10일 이라도 미사일 을 발사할 수 있는 것으로 보고 있다" 고 하는대요.

 

우리 군은 미사일을 탐지하기 위해 동해상에 이지스 구축함 인 서애유성룡함에 이어 같은 이지스함인 세종대왕함을 추가 배치 했다고 하는대요.

 

북한에서는 "남조선에 있는 모든 외국 기관과 기업들, 관광객을 포함한 외국인이 신변 안전을 위해 대피 및 소개 대책을 세워야할 것"이라면서 협박 하고 있어요... 아이런....

 

 

 

 

 

 

 

 

도대체 전쟁까지 불사한 북한이 무엇을 원하는 것일까.....

 

북한에 계속되는 위협에 정부는 단호하게 대처한다는 자세를 취하고 있는대요.

박근혜 대통령은 이날 국무회의에서 "멀쩡하게 잘 돌아가던 개성공단을 북한이 어제 조업을 잠정 중단시키겠다고 한 것은 매우 실망스럽다"며 군사적 도발에 휘둘리지 않겠다는 단호한 입장을 보였습니다.

 

박근혜 대통령의 이번 북한과의 전쟁위기를 어떻게 헤쳐나갈것인가에 모두의 귀추가 주목되고 있는대요.

 

저를 비롯한 국민들이 모두 불안에 떨고 있습니다. 대통령이시여.... ㅠ_ㅠ

 

 

 

 

 

 

 

 

 

이번도발로 북한이 핵보유국 지위를 얻으려는 것이라는게 전문가들의 관측이라고 하는대요.

지속적인 도발로 주변국가 들을 끈임없이 도발하려는게 북한의 계획이라고 하는대요....

무신놈에 핵이야.....- -;;ㅋ

 

 

 

 

 

 

 

 

그리고 워치콘 이 2단계로 높아지면 대북정보감시 자산이 증강 운영되고 정보분석 요원 수도 평시 대비 2~3배 늘어나는 것으로 알려졌다고 하는대요.

 

하도 계속 북한 미사일 애기를 하니까 일집중도 잘안돼 참내;;......

 

왜그러니... 김정은씨.....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