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전문학교 정보

바리스타전문학교 자격시험학교

EDIN 2013. 4. 11.

 

바리스타전문학교 자격증시험학교

 

 

 

 

바리스타전문학교 자격증시험학교 중 "인천문예전문학교" 자격증 정보 입니다.

 

인천문예전문학교 에서는 학점이수와 동시에 주어지는 바리스타 자격증 , 방학특강을이용한 자격증취득, 해외연수를 이용한 디플로마 취득 등이 있습니다.

 

바리스타 자격증 경우 본교 에서 자격증시험지정학교 로 선정되어 인천문예 바리스타학과 친구들은 자체적으로 바리스타자격증 시험을 치룰수 있는대요.

 

바리스타학과 친구들에경우 2년과정을 이수시 커피바리스타2급자격증이 수여되며 2급자격증지참시 커피바리스타1급자격 시험대상이 됩니다.

 

바리스타1급 자격증의 경우에는 커피업계에서도 우대를 해주는 자격증으로서 현직바리스타 분들도 1급자격증이 없는분들이 있습니다.

 

아래 이미지들은 인천문예전문학교 에서 취득할수 있는 커피, 와인 자격증들 입니다.

 

 

 

 

*바리스타전문학교 에서 해외연수를 통한 디플로마 취득 가능

 

 

 

 

 

 

 

*바리스타전문학교 중 와인소믈리에자격증 시험지정학교 로 선정되어 자체적으로 와인자격증 시험가능합니다.

 

 

 

 

 

 

 

 

 

 

 

이번에 학과 개편으로 와인커피바리스타학과 로 학과개편되면서 커피그이상의 식음료에 대한 전반적인 교육을 교육하게 되었습니다. 와인의 경우에도 와인자격시험지정학교로 선정되어 와인소믈리에 자격증을 취득할수 있으며 해외연수를 통한 유명디플로마 취득도 가능합니다.

 

그리고 자격증준비과정에서 실습하는 부분은 언제든 주말이나 쉬는시간을 이용해서 교수님깨 요청후 커피실습실 사용이 가능하여

바리스타자격증 준비하는 과정에서 수월히 연습을 할수 있습니다.

 

 

 

 

*바리스타전문학교 중 유일 독점 수료코스 라바짜 커피교육

 

 

 

 

 

 

 

 

바리스타전문학교 라고 모두 자격증시험학교 로 선정되는것은 아닙니다.

그만한 시설과 커리큘럼 여러가지 까다로운 조건을 통과해야만 자격증시험지정 학교로 선정되는대요.

 

인천문예전문학교 는 커피교육관련해서는 그 어느학교에도 뒤지지않는 완벽한 시설과 커리큘럼을 운영하고 있기때문에 가능한 부분입니다.

 

바리스타자격증 취득부터 취업까지 한번에 원스톱 프로그램을 운영중인 인천문예전문학교 바리스타전문학교 자격시험지정학교

에 대한 포스팅 이였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