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

파티쉐 그리고 제빵사되는방법 찾았다!

EDIN 2015. 5. 8.



  파티쉐 그리고 제빵사되는방법 찾았다!




작년 부터 외식업계의 핫트렌드로 떠오른 분야가 있습니다. 바로 디저트 분야인데요.

디저트분야가 외식업계의 핫트렌드로 자리매김하면서 많은 학생들이 파티쉐, 제빵사되는방법에 대해 갈망하고 있습니다.

사실 해외에서는 디저트가 식사 가운데 큰 역할과 중요하게 여기고 있습니다.

하지만 국내에서는 그런 역할을 하지 못했지만, 이제 슬슬 그런 자리의 위치로 올라가고 있는 듯합니다.





파티쉐가 되기 위해서 제빵사되는 방법을 찾고 계신분들에게 조금이나마 길이 될 수 있는 교육기관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 디저트제과제빵학과인데요.

현재 핫트렌드로 떠오른 디저트분야를 이미 오래전부터 그 시장을 읽고 교육이 진행되고 있는 학교인만큼 단순히 호텔분야로의 취업을 위한 제과제빵이 아닌 디저트라는 큰 범주로 보고 교육을 진행하고 있었습니다.

그만큼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교육이 준비되어 있는 것이죠.





탄탄한 기본기를 통해서 호텔식 제과제빵은 물론 아티장스타일의 제과제빵, 화려함과 젤제미가 함께 풀어내는 플레이팅디저트 등 모든 예술적 감각을 가미할 수 있는 인재를 양성하여 파티쉐가 될 수 있는 제빵사되는방법의 해답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특히나 최신 트렌드를 잘 파악하고 있기 때문에 자신만의 개성있고 차별화된 감각으로 소화하여 전문적인 파티쉐의 길을 열어주고 있습니다.



게다가 최근 성장하고 있는 티, 차, 커피 등의 식음료계열의 수업도 함께 진행되고 있습니다.

디저트와 어울릴 수 있는 식음료의 수업을 통해서 디저트분야에서 더욱 경쟁력있고 다양하고 다재다능한 파티쉐, 즉 제빵사되는방법을 제시하고 있기 때문에 그 역량은 상상이상이죠.

게다가 스타교수진이 함께 계시기에 더욱 든든한데요.

일본의 양과자명인으로 유명하신 요시다 기쿠지로 교수, 라떼아트의 명장 1호이신 김진규 교수, Olive Tv 스타이신 홍신애 교수, 신예스타 푸드스타일리스트 김은아 교수 등 국내외의 유명한 스타교수진들이 계십니다.

이분들의 노하우와 기술을 배울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제공되고 있죠.





이 뿐만이 아니라 파티쉐, 제빵사되는 방법을 더 현실적으로 가능케 하는 것은 바로 200여개 이상의 기관들과의 산학협력을 통한 현장실습의 제공입니다.

특급호텔, 올리브 TV와 KBS 아트비전을 비롯한 미디어매체, 윈도우 베이커리, 대기업 등 다양한 곳에서 현장실습을 통한 경력, 이력 등의 발판을 마련해주고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경력과 노하우, 숙련도가 중요한 분야인 만큼 이런 조건에 부합되는 훌륭한 인재를 양성하고 있습니다.





파티쉐를 꿈꾸며 제빵사되는방법을 찾고계시다면 바로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 디저트제과제빵학과에서 여러분들의 그 꿈의 길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가장 쉽고, 가장 빠르고, 가장 확실하게 파티쉐가 될 수 있는 이곳에서는 현재 '16학년도 신입생을 모집중에 있습니다.

많은 관심을 통해 여러분들의 그 미래를 실현시켜보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파티쉐, 제빵사되는방법을 제시해줄 디저트제과제빵전문학교 소개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