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

면접만보는대학이 진짜로 있을 줄이야!

EDIN 2015. 6. 2.



  면접만보는대학이 진짜로 있을 줄이야!




사람이 살면서 실수는 누구나다 하는 법입니다. 게다가 학교공부에 소홀히 하다가 뒤늦게 중요성을 깨닫는 경우도 많이 있죠.

그런데 고등학교 3년동안의 성적을 통해서 대학에 입학이 가능하기 때문에 그런분들에게는 기회가 주어지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분명 이쪽에 큰 재능을 보이는데 성적이 좋지 않아 지원을 할 수 없어, 결국 성적이 되는 관련없는 학과로 진학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참 안타까운 일이죠.

그런데 그런분들에게 좋은 소식이 있어 전하고자 합니다.

바로 면접만보는대학이 있다는 사실!!




면접만보는대학과 관련해서 소개해드릴 학교는 바로 이곳입니다.

현재 파티플래너학과,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 호텔외식조리학과, 웨딩플래너학과, 커피바리스타학과, 웨딩뷰티학과, 호텔카지노딜러학과, 디저트제과제빵학과등 특성화된 전문직종과 관련된 학과를 개설하여 운영중에 있는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에서는 입학사정관제를 통해서 신입생들을 선발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런데 입학사정관제란 과연 무엇일까요?

다양한 학생들에게 기회를 주고자 수능, 내신성적은 보지 않고 다른 방법을 통해서 학생들의 인성, 적성, 잠재력, 능력, 열정, 목표 등을 평가하여 입학할 학생들을 선발하는 제도입니다.

현재 위의 다른방법으로 가장 적합한것을 면접으로 꼽고 있죠.

그래서 입학사정관제를 통해서 학생들을 선발하고 있는 인천문예가 바로 면접만보는대학입니다.





총 12개의 학과를 개설하여 운영중에 있는 인천문예에는 2년제 전문대와 동일한 전문학사학위 과정의 8개의 학과들과 4년제 대학교와 동일한 학사학위 과정의 4개 학과들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지원자격의 경우에는 고등학교 졸업자 혹은 졸업예정자 동등 이상의 학력을 소지하거나 대입검정고시 합격자 라면 누구나다 응시가 가능합니다.

면접만보는대학인데 학과까지 매력있는 학과들이네요.





면접만보는대학을 찾고 계셨던 분들과 성적이 좋지 않아 낙심하고 계셨던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길 바랍니다.

현재 인천문예에서는 내년도인 16학번 신입생을 모집중에 있습니다.

하지만 모집정원은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늦기전에 서두르세요!


  이상으로 면접만보는대학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