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전문학교 정보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 국토대장정 출정하다!

EDIN 2015. 6. 25.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 국토대장정 출정하다!



한학기가 끝나고 종강을 하면서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의 많은 학과들에서는 각자들의 이색있고, 특별한 종강파티와 함께 해외연수프로그램을 떠난 학생들도 상당수가 됩니다.

이와 함께 진행된 큰 행사가 하나 있습니다.

바로 '국토대장정'입니다.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의 제 29대 총학생회에서 주관하여 열린 '국토대장정'은 올해로 7번째를 맞이 하였고, 지난 16일 출정식과 함께 떠났다고 합니다.

특히나 이번에는 전 세계에서 분단국가로 유일하게 남아있는 대한민국의 평화 그리고 통일을 기리는 마음을 가지고 출발하였으며, 총 224km를 도보로 걷는다고 합니다.





224km를 걷기로 예정한 이번 국토대장정은 '강화평화전망대'를 지나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의 제 3캠퍼스인 강화식문화예술단지를 포함한 강화도 일대를 걷는다고 합니다.

대한민국의 평화와 통일을 기리는 마음을 가지고 등에는 본교 재단인 글로벌에듀의 깃발을 매고 떠나는 만큼 대한민국 국민임과 본교의 학생임에 자부심과 자긍심을 가지고 떠난다고 합니다.





특히나 국토대장정에 참여한 학생들 각자 자신의 한계와 인내와 싸워 넘어서야 하는 만큼 값지고 의미있는 시간과 경험이 되길 바라며, 아무탈 없이 무사히 마칠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의 이름과 대한민국 국민으로써의 자부심을 안고 있는 만큼 어떤 모습으로 돌아오게 될지 기대가 되네요.





현재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에서는 파티플래너학과,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 웨딩플래너학과를 국내 교육기관 최초로 개설하여 운영중에 있으며, 이와 함께 역사와 전통을 지녀 상당수의 졸업생들은 이미 현직에서 많은 자리를 꿰차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내년도 16학번 신입생을 수능, 내신 성적은 보지 않고 면접을 통해서 적성, 인성, 재능, 열정, 목표 등을 평가하여 선발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상으로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에서 가지 제 7회 '국토대장정 출정식'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