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

2016수시전형에 이런것도 있었네??!!

EDIN 2015. 9. 7.




  2016수시전형, 입학사정관제전형!!



2016수시모집이 9월 2일부터 2,3년제 전문대에서 시작이 되었습니다. 한창 원서쓰느라 대학알아보랴 바쁜하루하루를 보내고 계시겠군요. 모처럼 좋은 결과있으시길 바랍니다. 수시전형에는 다양한 전형이 존재합니다. 게다가 대학마다 차이가 있고요. 그렇기 때문에 정확한 정보를 바탕으로 실수없이, 착오없이 진행해야겠죠? 학생부교과전형, 학생부종합전형, 실기중심전형, 논술전형, 적성전형 등 다양한 종류의 전형이 있습니다. 이 중에서도 오늘 소개해드릴 수시전형은 바로 입학사정관제전형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수시전형인 입학사정관제전형은 국내에서도 자주볼수 있는 전형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입학사정관제란 재능은 가지고 있지만, 성적이 좋지 못해 자신의 꿈을 펼칠 기회가 없는 학생들에게도 동등한 조건과 동일한 자격을 주어 성적 이외의 다른 항목을 통해 학생들을 평가하여 선발하는 제도입니다. 이때 선택되어 지는 다른 항목중 가장 많은 것이 바로 면접이죠. 하지만 떄로는 성적이외에 면접+논술, 적성검사+논술 등 다양하게 섞어 사용되기도 합니다. 2016수시전형에 성적때문에 고민이시라면 좋은소식이 아닐까싶네요.





2016수시전형에 입학사정관제를 통해서 학생들을 선발하고 있는 특성화된 전문인력을 양성하고 있는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를 소개해드립니다. 파티플래너, 웨딩플래너, 푸드스타일리스트, 디저트, 조리, 호텔카지노. 커피바리스타, 웨딩뷰티 등의 생활예술문화에 특성화전 인력을 양성하고 있는 곳입니다.





현재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에서는 2016수시전형으로 입학사정관제를 통해서 선발하고 있습니다. 수능, 내신 성적은 보지 않고 면접을 통해서만 학생들을 선발하고 있는 만큼 면접을 통해 인성, 적성, 재능, 잠재력, 능력, 성격 등을 평가고 있습니다. 이렇게 성적이 아닌 재능, 인성, 잠재력 등으로만 뽑힌 학생들이 모여 있다보니 자신의 꿈에 대한 열정, 포부 등이 넘쳐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현재 2016수시 모집이 진행되고 있으며, 역시 수시전형으로 입학사정관제를 통해 선발하고 있는 중입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도전과 열정을 인천문예에서는 응원하고 있습니다. 많은 관심!! 도전 바랍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