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

전문대학수시로 내길을 걸어가자!

EDIN 2015. 9. 18.



  전문대학수시로 내길을 걸어가자!



9월 2일부터 시작된 전문대학수시. 이제 채 일주일도 안남았죠.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직까지도 고민중인 분들이 많다고 합니다. 그만큼 대학이라는 것이 내 인생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음을 알 수가 있죠. 이제 수시모집이 1주일도 채 안남은 이시점에서 아직도 고민중인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면서 이번 세계 우수 교육기관으로 선정된 곳이 아직 수시모집중에 있어 추천해보고자 합니다.





지난 8월에 일본의 한 유명 매거진에서 세계우수교육기관 다섯 곳을 선정했습니다. 미국의 코넬대학, CIA, 독일의 마에스타, 일본의 도쿄대학원, 그리고 한국의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가 선정되었습니다. 인천문예는 이미 수많은 국제대회수상을 통해서 세계적으로 잘 알려져 있는 곳입니다. '일본 도쿄 테이블웨어 페스티벌' 9년연속 입선 기록중, 중국상해 '국제 베니테리안 요리대회' 특금상, 세계어주국제요리대회 금상, 말레이시아 국제요리 경연대회 특금메달, 중국 청도 한중일 국제 씨푸두 요리대회 특금상, 중국 쑤이펀허 국제친선 요리대회 단체 특금메달, 홍콩 이금기배 세계요리왕 국제대회 금상 수상등 수없이 많은 세계대회를 통해 그 이름이 전해졌죠. 현재 이곳 전문대학에서 수시모집중에 있다고 하죠.





또한 매년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와 인천시가 공동으로 주관 추최하여 개최하는 '아시아 음식문화 축제'는 아시아 각국의 유명 셰프들이 함께 참여하여 각나라 식문화를 교류하는 축제로 매년 많은 방문객과 함께 주목을 받고 있는 축제입니다. 단순히 국내의 축제를 넘어서 각국이 참여하는 만큼 국제규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작년 14년도에는 인천아시안게임과 함께 문화홍보 학교로 선정되어 아시아음식문화축제를 인천아시안게임과 함께 공동으로 개최하였숩나더, 인천문예를 전문대학수시 모집에 추천하는 이유 이제야 알것 같나요?





또한 세계의 우수교육기관과 어깨를 나란히하고 있는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에서는 이미 오래전부터 세계 각 분야의 명문학교들과 교류가 이뤄지고 있었습니다. LA PREMIER, I.F.S.E., Blue Elephant, L'ecole Du Vin, Bali Tour, Kona Tour, Cape Peninsula, UCC Academy 등 십여개가 넘는 각분야의 명문학교로 재학생들이 방학마다 해외연수프로그램을 떠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세계 트렌드를 읽고, 국제적인 기술과 감각, 예술성을 습득함으로써 차별화된 글로벌한 인재가 양성되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는 3+2두마리 토끼제도, 200여개 이상의 기관과 산학협력과의 다양한 경험과 기회제공, 스타교수진 등의 차별화된 교육이 준비되어 운영되고 있습니다. 이미 수많은 졸업생들이 현장에서, 해외에서 왕성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현재 전문대학수시모집에 인천문예도 모집을 하고 있으며, 파티플래너학과,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 웨딩플래너학과, 제과제빵학과, 호텔딜러학과 등 총 12개의 학과에서 모집중에 있습니다.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에서는 여러분들의 꿈을 위한 도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