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전문학교 정보

파티플래너학과 VM혁신 프로젝트!!

EDIN 2015. 10. 1.




 



VM (Visual Merchandising)혁신 프로젝트를 국내 최초로 시행하고 있는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이하 ICA)는 수차례의 수준높은 디스플레이를 선보이면서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또한 국내 최초로 '롯데백화점'과 VM혁신 디스플레이 M.O.U. 체결을 통해서 전문가들이 주로 맡아 진행하는 백화점 디스플레이를 직접 맡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번 추석맞이 디스플레이 전에도 크리스마스 디스플레이를 통해서 와인, 디저트 등 5개의 식품관 전체를 연출하면서 주목은 받은바 있죠. 이번 추석맞이 디스플레이에서는 메인입구, 건강식품, 청과, 정육, 굴비 등 각 코너의 디스플레이를 담당했다고 합니다.


◁ 롯데백화점 메인입구 디스플레이 중인 ICA 학생



△ 롯데백화점 메인입구 디스플레이




VM혁신 프로젝트에는 파티이벤트계열, 즉 파티플래너학과, 파티이벤트학과 그리고 푸드디자인계열, 즉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 푸드코디네이터학과 재학생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파티플래너학과 학생중 디스플레이, 연출 분야에 관심있는 학생들의 더욱 확실한 진로탐색과 경험, 경력을 쌓을 수 있는 국내 최초의 교육환경으로 꼽히고 있습니다. 또한 우수한 교육커리큘럼을 자랑하듯, 전문가 못지 않은 실력을 뽐내면서 ICA의 VM혁신 프로젝트의 손길을 기다리고 있다고 합니다.



이번 롯데백화점 건강식품관, 청과코너, 정육관, 굴비코너에서 진행되었던 VM 디스플레이 현장을 함께 살펴보도록 하죠!!!




 ▽롯데백화점 건강식품관





롯데백화점 청과코너





롯데백화점 정육관 





롯데백화점 굴비코너 



'국내최초', '세계최고' 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있는 ICA.


국내 최초 파티플래너학과 개설, 세계 우수 교육기관 선정 등 국내를 넘어 세계와 어깨를 나란히 하고 있는 이곳 ICA에서는 그 우수성을 각종 다양한 경험, 경력, 기회를 제공하면서 보여주고 있습니다.

최초인만큼 오랜 역사와 전통을 바탕으로 탄탄한 교육커리큘럼을 가지고 있습니다.


파티의 선진 문화국인 미국으로 떠나는 해외연수프로그램!

현장실습, 취업연계가 이어지는 200여개 이상의 각종 산학협력업체!

국내에서 볼 수 없는 해외 파티기물 보유!

국제규모 축제 운영교육기관!

(14'아시안게임-아시아음식문화축제, 15'광주유니버시아드대회,매년 아시아음식문화축제 등)







잊지못할 감동의 순간을 선사하고 싶다면, 바로 이곳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의 파티플래너학과가 여러분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미래의 파티산업을 이끌어나갈 미래형 인재인 16학년도 신입생을 한창 모집중에 있습니다. 이제는 여러분들의 거침없는 도전만이 남았답니다!!^^

인천문예는 여러분들의 그 거침없고 과감한 도전을 응원합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