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

10월 모의고사 등급컷!! 궁금해~~두근두근!!

EDIN 2015. 10. 13.

  10월 모의고사 등급컷!! 궁금해~~ 두근두근!!



하... 올해도 벌써 절반이 훌쩍 지나 10월이 시작되다못해 모의고사가 진행되었습니다. 특히나 수능이 채 1달여 밖에 남지 않았기 때문에 더욱이나 신중, 긴장, 걱정 등의 감정과 함께 오늘 시험을 치뤘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그런데 시험이 끝난지 몇시간도 채 되지 않았지만, 벌써 10월 모의고사 등급컷이 나왔답니다. 물론 국어, 영어, 수학 세 과목만 우선 나왔지만, 이 세과목이 가장 중요한 과목인 만큼 두근두근 거리는 마음으로 자신의 가채점 점수와 등급컷을 비교해보게 되지 않을까 합니다.





10월 모의고사 등급컷에 대한 자료는 '이투스'를 통해서 확인했으며, 국어 A·B형, 수학A·B형, 영어로 나뉘어 등급, 원점수, 표준점수, 백분위, 평균, 표준편차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아직 사회탐구, 과학탐구 등의 등급컷은 공개가 되지 않았기 때문에 조금더 기다리셔야 할 듯 합니다.



△ 10월 모의고사 등급컷 - 국어영역 A와 B형



△ 10월 모의고사 등급컷 - 수학영역 A와 B형



△ 10월 모의고사 등급컷 - 영어영역



특히나 매년 10월 모의고사는 수능과도 직결된다는 평가가 많은 만큼 10월 모의고사 등급컷에 매우 민감하게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그만큼 수능전 마지막 평가라고 보고 결과에 따라 부족한 부분을 찾아 집중해 공부를 해야하는 등의 계획을 세우기 위한 중요한 시험으로 꼽히고 있습니다. 이제 대략 한 달정도 밖에 남지 않은 수능! 그만큼 마지막까지 포기하지 말고 끝까지 최선을 다해 원하는 결과보다는 뿌듯함을 느낄 수 있는 수험생들이 되시길 바랍니다.





특히나 10월 모의고사 등급컷을 통해서 나온 등급을 토대로 정시지원가능 대학도 알아보고 계실텐데요. 성적이 좋지 못해 자신의 재능을 펼치지 못하는 학생들에게도 동등한 기회를 주고 있는 입학사정관제 전형이 있습니다.

가장 대표적인 교육기관이 바로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입니다. 수능, 내신 성적없이 면접으로 지원자의 재능, 인성, 적성, 잠재력, 목표, 열정 등을 평가하여 선발하고 있는 만큼 수험생 모두에게 동등한 기회가 제공되고 있습니다.





파티플래너, 푸드스타일리스트, 디저트제과제빵, 호텔딜러, 호텔조리, 웨딩플래너, 웨딩뷰티, 커피바리스타 등 실용문화예술 전문가를 양성하는 교육기관으로 최근에는 세계의 우수 교육기관 다섯 곳 중 한곳으로 선정된바 있습니다. 미국의 CIA, 코넬대학, 독일의 마에스타, 일본의 도쿄대학원 이상 네곳의 대학, 대학원들과 함께 선정된 한국의 인천문예인 만큼 교육커리큘럼, 교육환경, 교육시설의 우수성이 세계적으로 입증된바 있습니다. 10월 모의고사 등급컷만으로 좌절하지 마시고 얼마든지 기회와  길이 있으니 최선을 다해 후회보다는 뿌듯함으로 마무리 할 수 있는 모두가 되길 바랍니다.





현재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에서는 10월 모의고사 등급컷이 발표된 지금에도 16학년도 신입생을 모집중에 있습니다. 여러분들의 내딛은 작은 발걸음이 나비효과처럼 아름답고 행복한 미래를 가져올 것입니다. 인천문예는 여러분들의 아름다운 도전을 기다리고, 응원하고 있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