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전문학교 정보

파티플래너학과 이래서간다!

EDIN 2015. 12. 23.

  파티플래너학과 이래서 간다!



어쩌면 어른들에게는 잔치 라는 말이더욱 익숙할지 모릅니다. 하지만 최근 해외에서 활발하게 이뤄지고 있는 파티문화가 국내에도 들어오면서 오늘에 와서는 잔치라는 말보다는 파티라는 말이 더욱 익숙해져버렸습니다. 그만큼 국내에서도 파티문화가 서서히 자리를 잡아가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이와같은 흐름에 따라 대학에 파티플래너학과가 개설되어 전문가를 양성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실제로는 파티플래너학과가 아닌 이벤트학과 정도로 개설되어 운영되어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대학에 명확하게 파티플래너를 양성하는 파티플래너학과와 동일한 학위취득이 가능한 교육기관이 있습니다. 바로 파티플래너과정이 있으며, 전문학교를 통해 개설되어져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국내 모든 교육기관 통틀어 파티플래너양성을 위한 교육이 처음르로 시작된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 파티플래너과정이 있죠. 그만큼 역사와 전통을 가지고 있는 곳으로써, 벌써 수많은 졸업생들이 현장에서 파티플래너로써 그 역량을 펼치고 있습니다.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는 파티플래너 외에도 푸드스타일리스트, 웨딩플래너 교육을 국내 최초로 시행하였으며, 지난 8월에는 대학, 대학교, 대학원, 전문학교등 전 세계 교육기관들 중 우수 교육기관 다섯 곳 중 한곳으로도 선정되면서 그 위상을 전 세계에 알리기도 했는데요. 왜! 대학의 파티플래너학과가 아닌 인천문예를 선택하는지 조금은 아시겠죠?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의 파티플래너과정은 대학의 파티플래너학과와 다르게 80%에 육박하는 실습수업과 이미 졸업생들이 분포해 있는 파티시장, 이벤트시장의 기업, 산업, 기관들과 M.O.U. 체결을 통해서 현장실습, 현장방문, 인턴십의 기회와 함께 취업연계까지 이어지고 있습니다. 또한 세계 우수교육기관답게 세계 명문 학교로 해외연수프로그램을 통해 교류가 왕성하게 이뤄지고 있으며, 이를 통해 글로벌 인재가 양성되고 있습니다. 실제로 해외취업을 나간 졸업생들도 상당수가 되죠.





이처럼 특별함으로 가득찬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의 파티플래너과정은 대학의 파티플래너학과와 비교해봐도 그 이상의 가치를 지니고 있습니다. 세계에서 인정하고 있는 인천문예의 특별하고도 체계적인 교육을 느껴보고 싶다면 현재 2016학년도 신입생모집에 응시해보세요!! 지금도 여러분들이 고민하고 있는 사이에 입학정원은 한명씩 채워지고 있다는 사실!! 꼭 기억해주세요~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