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전문학교 정보

호텔외식조리학과, 'Olive TV' 스타셰프와 함께~!

EDIN 2016. 1. 12.

  호텔외식조리학과, 'Olive TV' 스타셰프와 함께~!




작년 15년도 한해 동안,각종 방송매체를 통해 수많은 스타셰프들이 발견되었습니다. 사실 어떻게 보면 이미 외식업계에서는 큰손 이시지만, 잘 알려지지 않았을 뿐이죠. 이처럼 스타셰프들의 활약을 통해 최근 TV를 돌리다보면 수많은 요리관련 프로그램을 접할 수 있을 정도로 높은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외식산업입니다. 물론 이처럼 TV속의 푸드테이너를 꿈꾸는 것은 아니지만, 요리를 통해 타인을 기쁘게하고자 하는 꿈을 가진 호텔외식조리학과 학생들이 많습니다.





그리고 이번 2016학년도 대학입시는 그 어느때보다도 많은 지원자가 있었습니다. 그만큼 외식관련 학과의 인기가 최고였던 한해 였습니다. 이처럼 인기를 한몸에 받고 있는 호텔외식조리학과와 동일한 전문학사학위 취득이 가능한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 호텔외식조리과정이 있습니다. 이곳은 지난 8월에 일본 유명외식잡지에서 선정한 외식산업 우수 인재 양성 세계 대표교육기관 다섯 곳 중 한곳으로 선정된 곳입니다. 





이 곳 인천문예의 출신 중 한 명이 스타셰프로 알려지면서 더욱 인기를 끌고 있는 곳이죠. 바로 올리브쇼의 스타셰프 중 한 분인 임희원 셰프의 출신학교죠. 현재는 홍콩 베스트 레스토랑 어워드에 선정된 '모모제인(MOMOJEIN)'에서 헤드셰프로 있으며, 이번에에는 인천문예의 객원교수로 위촉되어 시즌별 특강이 계획되어 있다고 합니다.





특히 과거에는 '핌리코'글램핑 F&B 푸드코디네이터, 잇탤리(Eat'aly)헤드셰프, 니콜리아 헤드셰프, 수비노 비스트로 헤드셰프, 브에사 헤드 셰프 등의 화려한 경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런분의 교육을 통해 글로벌 셰프가 되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또한 이번에는 2016학년도 2월 예비졸업생들 3명을 선발하면서 홍콩해외취업까지 확정이 되었는데요. 이처럼 글로벌 인재가 될수 있는 길이 잘 놓여져 있는 곳은 대학의 호텔외식조리학과와 비교해봐도 월등히 우월함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현재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의 호텔외식조리과정에서는 2016학년도 신입생 모집을 위한 막바지 일정이 진행중에 있다고 합니다. 좀더 고민고민 하는 사이에도 모집정원의 남은 자리는 한자리씩 줄어들고 있다는 사실을! 꼭 기억하세요~~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