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전문학교 정보

푸드스타일리스트과 여기라면, 추가요!

EDIN 2016. 1. 14.

  푸드스타일리스트과 여기라면, 추가요!




푸드스타일리스트라는 직업이 국내에도 전해지면서 외식산업관련 직업이 세분화되기 시작했습니다. 단순히 요리하는 사람이라면 주방장이라는 인식이 강하던 과거와는 달리 셰프, 푸드스타일리스트, 아동요리지도사 등 전문화를 거쳐 세분화되어져 가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맛의 깊이를 더해주고, 감동을 담아내는 푸드스타일리스트는 수험생들에게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고 합니다.





그로 인해 대학의 푸드스타일리스트과는 예년보다 증가된 지원자를 통해 경쟁률이 다소 올라갔다고 하며, 이런 추세속에서 각광받고 있는 교육기관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국내 푸드스타일리스트 교육을 최초로 시작한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의 푸드스타일리스트과정입니다.





국내에서 최초로 2년제 전문학사학위 과정인 푸드스타일리스트과정을 시작으로 현재에는 4년제 학사학위 과정인 푸드코디네이터과정까지 운영하고 있을 정도로 이 분야 교육을 이끌어나가고 있습니다. 또한 지난 8월에는 세계 우수 교육기관으로도 선정되면서 국내를 넘어 전 세계에 푸드스타일리스트교육의 우수성을 알린바 있습니다.





2014년도에는 인천아시안게임 - 아시아음식문화축제에서 대표학교로 선정되어 기획, 연출, 준비, 운영을 직접 담당하였으며, 세계적인 테이블 연출 국제 대회인 '도쿄 테이블웨어 페스티벌' 국내 최초, 유일 10년연속 수상행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해외의 명문 푸드학교와의 교류를 통해 해외연수프로그램이 진행되는 둥 국내, 아니 세계에서도 독보적인 교육환경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처럼 우수한 교육환경과 커리큘럼을 갖추고 있는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 푸드스타일리스트과정에서는 2016학년도 신입생 모집을 위한 일정이 막바지에 접어들었다고 합니다. 아직 여러분들에게는 기회가 남아있기 때문에 거침없이 도전해보는 것은 어떠신가요?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