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전문학교 정보

호텔조리학과 똑딱똑딱 시간이...

EDIN 2016. 1. 27.

  호텔조리학과 똑딱똑딱 시간이...




그 어느 때 보다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외식산업으로 인해 호텔조리학과 역시 수험생들과 학부모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어느 호텔조리학과를 선택해야하는지를 궁금해들 하시죠.





호텔조리학과는 셰프라는 직업 특성상  경험과 경력, 노하우 등이 매우 중요한 만큼 교육역시 이런 부분을 가장 많이 채워 줄 수 있는 곳이 적합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현재 2년제와 동일한 전문학사학위 취득이 가능하며, 실무중심형 인재를 양성하여 취업률 100%라는 놀라운 기록을 매년 쓰고 있고, 외식산업 관련 우수 인재 양성 세계 대표 교육기관 다섯 곳 중 한 곳으로도 선정된 교육기관이 있어 화제가 되고 있죠.





바로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의 호텔조리전공입니다. 지난해 7월에 신축 도심형 캠퍼스로 이전하면서 최첨단 도구, 기물, 장비를 갖추게 되면서 졸업 후에도 현장에서 빠른 적응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또한 80%에 육박하는 실습수업으로 인해 자신만의 실력을 갈고 닦을 수 있는 시간과 기회가 주어지고 있죠.





뿐만 아니라 300여개의 다양한 기업, 업체들과의 M.O.U 체결을 통해 인턴십, 현장방문, 현장실습의 기회가 제공됨으로써 실무중심형 인재가 양성될 수 있도록 현장경험과 현장실무능력, 현장적응력을 길러주고 있습니다. 게다가 매년 방학마다 이탈리아, 프랑스 등으로 해외연수를 떠나면서 전세계의 외식산업의 트렌드와 동향을 분석함으로써 차별화된 글로벌 경쟁력까지 갖추고 있습니다. 이와같은 교육이 있기 때문에 대학의 호텔조리학과보다 더 우수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것입니다.





이처럼 호텔조리학과보다 더 우수한 인재를 양성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 호텔조리전공에서 2016학년도 신입생을 모집중에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중요한 것은 이제 그 기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는 사실!!!! 지금도 고민하고 있는 사라이에 그 얼마 안남은 자리는 용기있는 수험생이 차지할 수 있다는 것을 꼭 기억하세요~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