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전문학교 정보

호텔조리전문학교하면 바로 여기 말고 또있나?

EDIN 2016. 1. 27.

  호텔조리전문학교 하면 바로 여기 말고 또있나?




국내 수많은 전문학교에 개설되어 있는 호텔조리전공! 그 중에서도 으뜸을 꼽으라고 한다면 당연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가 아닐까 합니다. 사실 인천문예의 경우에는 국내를 넘어서 세계와도 어깨를 나란이 하고 있는 호텔조리전문학교입니다. 





실무형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서 80%의 실무수업이 최첨단 실습실에서 1:1 맞춤 수업이 진행되고 있으며, 현장경험력을 키우기 위해서 특급호텔을 비롯해 300여개 업체와의 산학협력이 맺어져 있습니다. 이를 통해서 현장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현장 경험력을 바탕으로 빠른 적응력과 빠른 상황대처능력을 기를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고 있는 것입니다.





그만큼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는 국내, 국외를 대표하고 있는 호텔조리전문학교 잘 알려져 있죠. 그로 인해 세계 유수 요리학교와의 활발한 교류가 이뤄지고 있습니다. 해외의 본고장에서만 배울 수 있는 교육과 더불어 본고장에서만 만날 수 있는 식자재, 세계 외식산업 트렌드, 동향분석 등으로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해외에서 활동하고 있는 많은 졸업생을 보유한 곳이기도 하죠.





세계의 호텔조리전문학교를 대표하고 있는 인천문예의 호텔외식조리전공은 2016학년도 신입생을 모집중에 있습니다. 여러분들의 꿈을 실현시키기 위한 모든 과정이 준비되어 있는 이곳에서도 이제 모집일정이 막바지에 접어들었다고 합니다. 여러분들의 작은 용기가 미래의 꿈을 잡을 수 있습니다.




댓글

💲 추천 글